배우 수현, 위워크 前대표 남편과 결혼 5년만에 파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수현(본명 김수현·39)이 한국계 미국인 사업가 남편과 결혼 5년 만에 이혼했다.
수현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수현씨는 신중한 논의 끝에 그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며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 이혼 절차를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수현은 2019년 3살 연상의 사업가 차민근씨와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수현(본명 김수현·39)이 한국계 미국인 사업가 남편과 결혼 5년 만에 이혼했다.
수현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수현씨는 신중한 논의 끝에 그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며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 이혼 절차를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있으며 오랜 고민과 충분한 대화 끝에 결정한 사항인 만큼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수현은 2019년 3살 연상의 사업가 차민근씨와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뒀다. 차씨는 공유 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 초기 멤버로, 수현과 결혼할 당시 위워크 한국 대표였으나 현재는 부동산 임대 관리 스타트업인 디엔코리아의 대표로 있다.
수현은 2006년 드라마 ‘게임의 여왕’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2015년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통해 할리우드에 진출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JTBC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등에 출연했다.
권남영 기자 kwonn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빠 사랑해’… 외국인 여행유튜버 전시 작품에 낙서한 남녀
- “이나은과 여행, 우연 아닌 기획물” 곽튜브, ‘뒷광고’ 의혹
- 지구온난화에 굶주린 어린 북극곰… 민가 왔다가 사살
- ‘망원경 역조공’에 화려한 불꽃·드론쇼… “역시 아이유”
- 인천 아라뱃길서 또…‘목 없는 男’ 이어 10대 시신 발견
- 김건희, 새 악재 터질까… 10월 앞둔 與 조마조마
- “내일은 빠따 열두대”… 직장 내 괴롭힘으로 숨진 청년 산재 인정
- ‘이나은 옹호 논란’ 곽튜브, 페스티벌 출연 줄줄이 ‘비상’
- 10년간 딸 성폭행한 아빠 “근친상간 허용하라”… 결국 중형
- 직장동료 차량 담뱃불 지지고 욕 문자… 200만원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