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 시연 "(여자)아이들 소연과 작업, '아딱질' 커버 후 인연 돼" [엑's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QWER이 (여자)아이들 소연과 함께 작업하게 된 배경을 전했다.
특히 '내 이름 맑음'은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소연은 QWER 선공개곡이었던 '가짜 아이돌' 뮤직비디오에도 깜짝 출연한 바 있다.
이번 작업에 대해 시연은 "(여자)아이들 선배님의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를 커버했는데 그게 좋은 인연이 됐다"는 말로 소연과 함께한 배경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촌, 김예은 기자) 밴드 QWER이 (여자)아이들 소연과 함께 작업하게 된 배경을 전했다.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23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미니 2집 '알고리즘스 블러썸(Algorithm's Blossom)'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알고리즘스 블러썸'은 QWER이 팀으로서 새롭게 운명을 개척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은 QWER 특유의 경쾌하면서도 서정적인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내 이름 맑음'이다.
특히 '내 이름 맑음'은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소연은 QWER 선공개곡이었던 '가짜 아이돌' 뮤직비디오에도 깜짝 출연한 바 있다.
이번 작업에 대해 시연은 "(여자)아이들 선배님의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를 커버했는데 그게 좋은 인연이 됐다"는 말로 소연과 함께한 배경을 공개했다.
이어 "이번 앨범 녹음할 때 친절하게 자기 일처럼 알려주기도 했고 선배님인데 저희를 배려해주고 자매처럼 대해줘서 감사할 따름이었다"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QWER의 신보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 박지영 기자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매매 벌금형' 지나, 위태로운 근황…"안녕 세상아" 의미심장 글
- '이동국 아들' 시안, 경기마다 골 넣어…프로 못지 않은 실력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근황…걸그룹 센터급 미모
- 고현정, 두 자녀와 함께 찍은 사진…다정한 한 때 '뭉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