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청년의 날 페스티벌 ‘청,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평택시가 오는 28일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평택 서부역 광장에서 '2024년 제3회 평택시 청년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올해로 세 번째 개최되는 이번 청년의 날 행사도 작년에 이어 청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해 지역사회와 청년이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이날 행사에는 청년 고민 상담 토크콘서트 '태균의 참견'을 비롯해 쉼플 6기 댄스동아리(리비트, 시네마틱 무브)공연 및 축하공연(더 웜스, 청명밴드)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평택시가 오는 28일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평택 서부역 광장에서 ‘2024년 제3회 평택시 청년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청년의 날’은 청년 권리보장과 청년 발전 중요성을 알리고 청년 문제에 관심을 높이기 위해 청년기본법에 따라 지정된 법정 기념일이다.
올해로 세 번째 개최되는 이번 청년의 날 행사도 작년에 이어 청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해 지역사회와 청년이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이날 행사에는 청년 고민 상담 토크콘서트 ‘태균의 참견’을 비롯해 쉼플 6기 댄스동아리(리비트, 시네마틱 무브)공연 및 축하공연(더 웜스, 청명밴드)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벼룩시장, 체험 부스 등 청년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