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빈, 10월 7일 'Rizz' 발매…글로벌 인기 잇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서빈이 글로벌 대세다운 뜨거운 인기를 이어갈 신곡으로 돌아온다.
앤드벗 컴퍼니 소속 윤서빈은 지난 21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및 SNS를 통해 신곡 발매 예고 영상을 깜짝 공개, 오는 10월 7일 신곡 'Rizz'를 발표하며 약 10개월 만에 컴백한다.
지난해 12월 발매한 'Good Night, Good Morning'에 이어 약 10개월 만에 신곡을 선보이는 윤서빈은 발매 예고 영상을 시작으로 신곡 발매까지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윤서빈이 글로벌 대세다운 뜨거운 인기를 이어갈 신곡으로 돌아온다.
앤드벗 컴퍼니 소속 윤서빈은 지난 21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및 SNS를 통해 신곡 발매 예고 영상을 깜짝 공개, 오는 10월 7일 신곡 'Rizz'를 발표하며 약 10개월 만에 컴백한다.
공개된 영상 속 윤서빈은 흰티에 청바지와 청자켓을 더한 깔끔한 청청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과시하고 있어 팬들의 눈길을 끈다.
또한 영상 말미에 빈티지한 건물로 들어가는 윤서빈의 모습과 함께 유리문에 'Rizz', '2024.10.07 6PM'이라는 쪽지가 붙어있어 윤서빈이 오는 10월 신곡으로 컴백한다는 사실을 암시하고 있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와 함께 윤서빈은 시크한 워킹을 선보임과 동시에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세련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해 12월 발매한 ‘Good Night, Good Morning’에 이어 약 10개월 만에 신곡을 선보이는 윤서빈은 발매 예고 영상을 시작으로 신곡 발매까지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윤서빈은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신곡 'Rizz'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앤드벗 컴퍼니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경기마다 골 넣어…프로 못지 않은 실력
- 고현정, 두 자녀와 함께 찍은 사진…다정한 한 때 '뭉클'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근황…걸그룹 센터급 미모
- 조세호, 결혼식 하객 라인업 공개 "시상식 급…대한민국 들썩일 듯"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