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웨어글로벌, 우리은행과 NFT플랫폼 구축 사업 수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뱅크웨어글로벌은 우리은행의 자체 대체불가능토큰(NFT) 플랫폼 구축 사업을 블록체인 전문업체인 블로코와 협력해 수주했다고 23일 발표했다.
뱅크웨어글로벌 관계자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우리은행 NFT 플랫폼은 미래 금융 산업의 새로운 디지털 자산 관리 운영 체제로 사용자 경험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며 "뱅크웨어글로벌은 디지털 금융 생태계의 변화에 발맞춰 고객의 비즈니스 확장을 지원할 수 있는 유연하고 신뢰성 높은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뱅크웨어글로벌은 우리은행의 자체 대체불가능토큰(NFT) 플랫폼 구축 사업을 블록체인 전문업체인 블로코와 협력해 수주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번 사업은 NFT 전용 블록체인 메인넷 기반의 NFT 플랫폼 구축과 WON 뱅킹 내 사용자별 NFT 지갑과 관리자 포탈 및 검증페이지 개발 등을 포함한다.
우리은행은 이번 사업을 통해 디지털 자산 시장의 금융 비즈니스를 지원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뱅크웨어글로벌 관계자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우리은행 NFT 플랫폼은 미래 금융 산업의 새로운 디지털 자산 관리 운영 체제로 사용자 경험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며 “뱅크웨어글로벌은 디지털 금융 생태계의 변화에 발맞춰 고객의 비즈니스 확장을 지원할 수 있는 유연하고 신뢰성 높은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텔서 즐긴 남편, 상간녀는 '애 친구 엄마'였습니다"
- 한동훈의 엄중경고…"이재명, 조용히 결과 기다리고 재판 불복 말라"
- '김건희' '계엄령' 정쟁에만 몰두하고…북핵·2국가론 파장·금투세 폐지는 모르쇠 [정국 기상대]
- 임종석 '두 국가론' 일파만파…"북한 핵 쏠 명분 높일 수 있다"
- "직장서 쉬는시간 활용해 성관계 해라" 지시 내린 푸틴
- 도로 '한동훈 제명 갑론을박' 정국…"원내대표가 의견수렴 후 최고위에 전달"
- 미국 NDS에 '한반도 후순위' 파장…국민의힘 "李 '가짜 평화' 환상 매달릴 때 아냐"
- 송언석 "'민주당식 검은돈' 배격…국민의힘, 클린선거로 싸워야"
- ‘최강야구’ 흔들, ‘동네한턱’ 중단…위기의 방송가에 필요한 예능 전략 [D:방송 뷰]
- 1위 왕관의 무게 견딘 셰플러…1위 압박 이겨내지 못한 김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