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하이브 대격돌… 에스파·아일릿, 내달 21일 동시 컴백 [연예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에스파와 아일릿이 다음 달 21일 동시 컴백을 예고하며 에스엠(SM)과 하이브의 대결 구도가 성사됐다.
에스파는 지난 5월 첫 정규 앨범 '아마겟돈(Armageddon)'을 발매한 후 약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에스파가 내달 21일 다섯 번째 미니음반 '위플래시(Whiplash)'를 발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하이브 산하 레이블인 빌리프랩에서 처음 선보인 걸그룹 아일릿도 컴백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일릿도 같은 날 컴백 예고… 7개월 만에 신보 발매
걸그룹 에스파와 아일릿이 다음 달 21일 동시 컴백을 예고하며 에스엠(SM)과 하이브의 대결 구도가 성사됐다.
에스파는 지난 5월 첫 정규 앨범 ‘아마겟돈(Armageddon)’을 발매한 후 약 5개월 만에 컴백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에스파가 내달 21일 다섯 번째 미니음반 ‘위플래시(Whiplash)’를 발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앨범에는 같은 제목의 타이틀곡을 포함한 노래 6곡이 실린다.
지난 앨범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은 타이틀곡 ‘슈퍼노바(Supernova)’에 이어 또 한번 슈퍼히트를 이뤄낼 지 주목된다.
하이브 산하 레이블인 빌리프랩에서 처음 선보인 걸그룹 아일릿도 컴백을 예고했다. 공교롭게도 에스파와 컴백일자가 같다.
아일릿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다음 달 21일 두 번째 미니음반 ‘아윌 라이크 유(I'LL LIKE YOU)’를 발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아일릿은 지난 3월 첫 미니음반 ‘슈퍼 리얼 미(SUPER REAL ME)’로 데뷔했다. 데뷔 타이틀곡인 ‘마그네틱(Magnetic)’은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등에 진입하기도 했다.
박주원 인턴기자 onlinenews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구온난화에 굶주린 어린 북극곰… 민가 왔다가 사살
- ‘망원경 역조공’에 화려한 불꽃·드론쇼… “역시 아이유”
- 인천 아라뱃길서 또…‘목 없는 男’ 이어 10대 시신 발견
- 김건희, 새 악재 터질까… 10월 앞둔 與 조마조마
- “내일은 빠따 열두대”… 직장 내 괴롭힘으로 숨진 청년 산재 인정
- ‘이나은 옹호 논란’ 곽튜브, 페스티벌 출연 줄줄이 ‘비상’
- 10년간 딸 성폭행한 아빠 “근친상간 허용하라”… 결국 중형
- 직장동료 차량 담뱃불 지지고 욕 문자… 200만원 벌금형
- “친구 와이프 도와주세요”… 역주행 사고 피해자 친구 호소
- 암살된 헤즈볼라 사령관, 현상금 94억원 테러리스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