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효리네 민박' 삼남매 얼굴까지 띄웠다…또 콘서트 초대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리네 민박' 삼남매와 가수 아이유의 근황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JTBC '효리네 민박'에 출연한 '삼남매' 중 둘째인 가수 정예원은 23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아이유 콘서트 방문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정예원은 자신의 개인 채널에 아이유 콘서트 방문 후기를 전했다.
특히 정예원은 아이유의 'Shh..' 무대 중 자신의 사진이 전광판에 뜨자 "전광판에 내가 나온다"며 놀라움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효리네 민박' 삼남매와 가수 아이유의 근황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JTBC '효리네 민박'에 출연한 '삼남매' 중 둘째인 가수 정예원은 23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아이유 콘서트 방문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지난 21일과 22일 아이유가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한 가운데, 아이유와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삼남매도 초대를 받은 것.
정예원은 자신의 개인 채널에 아이유 콘서트 방문 후기를 전했다. 특히 정예원은 아이유의 'Shh..' 무대 중 자신의 사진이 전광판에 뜨자 "전광판에 내가 나온다"며 놀라움을 표했다.
더불어 아이유를 만나 "아 언니. 그거 무슨 일이야. 전광판"이라며 "나는 근대 기대를 하지 말자. 언니 주변에 많은 사람이 있으니까 누락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 너무 감동받았어"라고 말했다.

그러자 아이유는 "아니야. 난 다 모시고 싶은 분들한테 연락한 것"이라며 "내가 감동이지 네가 왜 감동이야. 허락해줘서 내가 감동이지"라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더불어 정예원은 'Shh..' 무대 비하인드라며 "귀사 소속 아티스트이신 정예원 님의 사진 수급 요청 및 사용 문의 건으로 메일드립니다. 아이유 월드투어의 앵콜 공연인 이번 공연에서 셋리스트 중 한 곡인 'Shh..'라는 곡의 무대 중에 아이유가 평소 존경하고 존중하는 여성 뮤지션 선배님, 후배님, 동료분들의 사진을 무대 VCR에 올리는 연출을 시도하려고 합니다"라는 내용의, 아이유 소속사에게서 받은 메일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정예원은 언니 정경화 씨, 동생 정하민 씨와 함께 지난 2017년 '효리네 민박'에 출연했다. 방송 이후인 2019년 가수로 데뷔했으며, 꾸준히 아이유와의 인언을 이어오고 있다. 아이유는 지난 2022년 콘서트에도 삼남매를 초청한 바 있다.
사진 = 정예원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세호, 결혼식 하객 라인업 공개 "시상식 급…대한민국 들썩일 듯"
- 고현정, 두 자녀와 함께 찍은 사진…다정한 한 때 '뭉클'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근황…걸그룹 센터급 미모
- '이동국 아들' 시안, 경기마다 골 넣어…프로 못지 않은 실력
- 민희진, 마지막 칼 끝은 결국 뉴진스…3번의 긴급 기자회견 '무엇이 달랐나'[엑's 이슈]
- 올해 첫 배우 커플 탄생했다…신은수♥유선호, 3개월째 열애 '초고속 인정' [종합]
- '주식 부자' 전원주, 잭팟 터졌다…'코스피 5100' 돌파에 재테크 실력 재조명 [엑's 이슈]
- 구준엽, 직접 만든 故 서희원 동상…사망 1주기 맞춰 제막식 [엑's 이슈]
- '탈세 의혹' 차은우, 광고계 거리두기…위약금 규모는?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