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권, 창작 초연 ‘스윙 데이즈_암호명A’ 만용 역 추가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가 배우 하도권의 추가 합류를 공개했다.
존경받는 기업인이자 '암호명 A'로 냅코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독립운동가 고(姑) 유일한 박사의 일화를 모티브로 제작된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는 11월 19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의 개막한다.
앞서 공개된 정상훈, 김승용과 함께 극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만용 역으로 '스윙 데이즈_암호명 A' 무대에 오르며 다시 한번 뮤지컬 관객들을 만날 예정으로 하도권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가 배우 하도권의 추가 합류를 공개했다.
존경받는 기업인이자 ‘암호명 A’로 냅코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독립운동가 고(姑) 유일한 박사의 일화를 모티브로 제작된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는 11월 19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의 개막한다.
이와 함께 유준상, 신성록, 민우혁, 고훈정, 이창용, 김건우, 김려원, 전나영, 이아름솔, 정상훈, 김승용, 장현성, 성기윤, 최현주, 이지숙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았다.
여기에 일형의 소꿉친구이자 사업 파트너인 만용 역에 하도권이 합류하면서 호화 캐스팅 라인업에 정점을 찍었다. 드라마 ‘스토브리그’ ‘펜트하우스’를 통해 개성 있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하도권은 성악과 출신으로 2004년 뮤지컬 무대로 데뷔한 이래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줬다. 올해 초 공연된 뮤지컬 ‘그레이트 코맷’을 통해 8년 만에 뮤지컬 무대로 복귀하면서 다시금 대체 불가한 실력파 뮤지컬 배우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앞서 공개된 정상훈, 김승용과 함께 극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만용 역으로 ‘스윙 데이즈_암호명 A’ 무대에 오르며 다시 한번 뮤지컬 관객들을 만날 예정으로 하도권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스윙 데이즈_암호명 A’는 11월 19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직장서 쉬는시간 활용해 성관계 해라" 지시 내린 푸틴
- "모텔서 즐긴 남편, 상간녀는 '애 친구 엄마'였습니다"
- 임종석 '두 국가론' 일파만파…"북한 핵 쏠 명분 높일 수 있다"
- "애미애비 쫓아가 죽인다" 상사의 지독한 괴롭힘에 숨진 25세男
- '1호 영업사원' 윤 대통령, 체코와 '100년 원전 동맹' 구축했다
- 민주당 장외집회에…한동훈 "특정인 유죄 막으려 총동원령"
- 명태균 "언론과 강혜경이 쌓은 거짓 산 하나씩 무너질 것"…9일 다시 출석
- 법무장관 "아내가 내 휴대전화 보면 죄 짓는 건가…바쁘면 간단한 답 시킬 수도"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시즌 농사 망칠라’ 프로배구, 1R부터 외인 교체 조기 승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