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장대현·유용하·강석화, '러브게임' 출연…신곡 비하인드 대방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아이(WEi) 멤버 장대현, 유용하, 강석화가 특급 팬사랑을 전했다.
장대현, 유용하, 강석화는 지난 22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의 인기 코너 '금주의 인기가요 톱텐'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멤버 장대현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만큼 곡에 대한 애정이 더욱 각별할 터.
이에 장대현은 "리더가 잘해 보이는 것은 멤버들이 잘해줄 때다. 나는 한 게 없고, (멤버들이) 알아서 잘해준다"라고 서로 공을 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위아이(WEi) 멤버 장대현, 유용하, 강석화가 특급 팬사랑을 전했다.
장대현, 유용하, 강석화는 지난 22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의 인기 코너 '금주의 인기가요 톱텐'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세 멤버는 지난달 30일 발매된 싱글 'LOVE2YOU' 관련 작업 비하인드를 대방출했다. 'LOVE2YOU'는 사랑의 감정을 과감하고 직설적이지만 그와 동시에 애틋하고 아련하게 그려낸 곡이다. 멤버 장대현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만큼 곡에 대한 애정이 더욱 각별할 터. 장대현은 가사 또한 일부러 직접적으로 말을 건네듯이 써 내려갔다고 전했다. 멤버들은 한데 입을 모아 "루아이만 보고 준비한 곡이다"라며 팬들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청량한 여섯 멤버의 여름날 추억이 담긴 'LOVE2YOU' 뮤직비디오 비화도 공개됐다. 멤버들은 "해변가라 햇살이 셌다"라면서도 "노래가 주는 힘이 있어 더 열심히 촬영한 것 같다. 저녁 때가 되니 여유도 생기고, 미소 띤 멤버들의 얼굴을 보니 괜히 찡했다"라고 덧붙였다.
서로를 향한 진심 어린 마음도 전했다. 리더 장대현에 대해 유용하는 "(장대현은) 의견을 듣고, 정리하는 걸 잘한다"라며 굳건한 믿음을 보였다. 이에 장대현은 "리더가 잘해 보이는 것은 멤버들이 잘해줄 때다. 나는 한 게 없고, (멤버들이) 알아서 잘해준다"라고 서로 공을 돌렸다. 이들은 방송일인 9월 22일 생일을 맞은 멤버 김요한에게 애정 가득한 생일 축하 메시지도 전하며 훈훈한 팀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사진 =SBS 보이는 라디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세호, 결혼식 하객 라인업 공개 "시상식 급…대한민국 들썩일 듯"
- 고현정, 두 자녀와 함께 찍은 사진…다정한 한 때 '뭉클'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현빈♥' 손예진, 반바지 입었는데 "조금 당황"…子와 여유로운 휴식
- "연예인 아니세요?" 노홍철, 친절 베풀었는데…'뒤통수'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