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모빌리티, 가을 맞이 풍성한 이벤트…네이버 페이부터 첫 탑승 무료 혜택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파모빌리티(대표 박정훈)가 가을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가을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 첫 탑승 무료, 파파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부담 없이 파파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파모빌리티(대표 박정훈)가 가을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모빌리티(이하 ‘파파’)는 친절한 크루와 쾌적한 차량을 통해 모두를 위한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량 호출 플랫폼이다. 특히, 파파는 영유아용 카시트 무료 제공, 아이들의 안심 등하원 서비스, 휠체어 이동 지원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크루(운전기사)를 직접 고용하고 있다. 파파 크루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파파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안전 운전 교육을 받아야 한다.
이번 가을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 첫 탑승 무료, 파파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부담 없이 파파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친구 초대 이벤트’다. 9월 한 달 동안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네이버 페이 2,000원과 3,000원 파파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 페이 포인트는 최대 10,000원까지 지급되며, 파파 할인 쿠폰은 초대할 때마다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초대 코드는 파파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초대 받은 친구는 회원가입 시 해당 코드를 입력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초대 받은 친구는 첫 탑승 무료 혜택과 함께 10,000원과 3,000원 파파 할인 쿠폰을 각각 1장씩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초대한 친구 못지않게 혜택을 받아갈 수 있다. 또한, 친구를 가장 많이 초대한 1등에게는 10월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는 100만 원 상당의 바로 호출 쿠폰이 추가로 지급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첫 탑승 무료 이벤트’다.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파파 신규 가입자는 첫 탑승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탑승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파파의 ‘바로 호출’과 ‘바로 호출(카시트 장착)'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서울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 쿠폰은 시간과 요금 제한 없이 바로 호출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파파 관계자는 “이번 가을에도 더 많은 고객들이 파파의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아기와 함께 외출하는 부모님, 거동이 불편한 분들, 홀로 등하원 하는 아이들 등 모두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종석 "통일하지 말고 통일부 정리하자"…文도 '평화담론 재검토' 언급
- [데일리 헬스] 염정아, 결혼생활 18년간 조심한 ‘이것’...억지로 참았다간?
- '복귀 기지개' 박용진…몸 푸는 '비명주자'들 "가만있을 수 있겠나"
- [오늘 날씨] 전국 무더위 쫓는 강한 비...'가을 타는' 사람, 어떻게 하죠?
- 서울 집값은 오르는데…지방 주택 시장 ‘침체일로’, “과잉공급이 문제”
- 민주당 장외집회에…한동훈 "특정인 유죄 막으려 총동원령"
- 명태균 "언론과 강혜경이 쌓은 거짓 산 하나씩 무너질 것"…9일 다시 출석
- 법무장관 "아내가 내 휴대전화 보면 죄 짓는 건가…바쁘면 간단한 답 시킬 수도"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시즌 농사 망칠라’ 프로배구, 1R부터 외인 교체 조기 승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