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두 자녀와 함께 찍은 사진…다정한 한 때 '뭉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어린 시절의 자녀들과 찍은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그런 가운데 아버지 사진 뒤편에 놓인 고현정과 두 자녀의 과거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흐릿한 화질 속에서도 미소를 띤 듯한 고현정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뭉클하게 만들었다.
한편 고현정은 지난 1995년 정용진 신세계 회장과 결혼해 1남 1녀를 품에 안았으나 2003년 이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배우 고현정이 어린 시절의 자녀들과 찍은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고현정은 최근 개인 채널에 가족과 함께 추석 연휴를 보내는 일상을 공개했다. 그는 아버지와 함께 찍은 오붓한 셀카를 자랑하는 등 단란한 추석 근황을 전했다.
그런 가운데 아버지 사진 뒤편에 놓인 고현정과 두 자녀의 과거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고현정은 어린 남매를 품에 안은 앳된 모습이다.
자녀들과의 따뜻한 추억이 담긴 과거 사진이 애틋함을 자아냈다. 흐릿한 화질 속에서도 미소를 띤 듯한 고현정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뭉클하게 만들었다.
한편 고현정은 지난 1995년 정용진 신세계 회장과 결혼해 1남 1녀를 품에 안았으나 2003년 이혼했다. 이후 두 아이는 정용진 슬하에서 성장했다.
고현정은 지난 2009년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하던 당시 "아이들이 보고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해 절절한 모성애를 드러낸 바 있다.
사진=고현정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세호, 결혼식 하객 라인업 공개 "시상식 급…대한민국 들썩일 듯"
- 고현정, 두 자녀와 함께 찍은 사진…다정한 한 때 '뭉클'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현빈♥' 손예진, 반바지 입었는데 "조금 당황"…子와 여유로운 휴식
- "연예인 아니세요?" 노홍철, 친절 베풀었는데…'뒤통수'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나나, 전신 타투 제거 수술 공개 "마취크림 2시간"…고통 참기까지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