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아동·청소년 대상 ‘가전학교 원데이 클래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는 전국 초·중·고등학교의 특수학급과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학교 원데이 클래스'(사진)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가전학교 원데이 클래스는 놀이를 통해 가전제품의 전기적 기계적 원리를 자연스럽게 학습하고,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안내하는 LG전자의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주말을 포함해 총 교육 횟수를 30회 이상으로 늘리고, 키즈존이 있는 전국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만지고 시연하며 교육받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전국 초·중·고등학교의 특수학급과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학교 원데이 클래스’(사진)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가전학교 원데이 클래스는 놀이를 통해 가전제품의 전기적 기계적 원리를 자연스럽게 학습하고,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안내하는 LG전자의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집 꾸미기 보드게임, 전자레인지로 컵케이크 만들기 등 활동으로 구성된다.
이달 말 종료되는 가전학교 원데이 클래스는 11월 ‘시즌 2’를 추가로 진행한다. 주말을 포함해 총 교육 횟수를 30회 이상으로 늘리고, 키즈존이 있는 전국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만지고 시연하며 교육받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면 다음 달 베스트샵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심희정 기자 simcit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호감女’ 연락 거절하자 딥페이크 사진으로 협박
- “내일은 빠따 열두대”… 직장 내 괴롭힘으로 숨진 청년 산재 인정
- “찬란한 벚꽃 같아 더 슬펐던, 무대 위 스타” [기억저장소]
- ‘세입자보다 어린 집주인’ 주택 소유 미성년 2만6000명
- 부산에 깊이 8m 싱크홀… 배수차·트럭 통째로 빠져
- “잠을 못 자겠다” 대남 확성기에 주민 고통… 보상 논의
- ‘이나은 옹호 논란’ 곽튜브, 페스티벌 출연 줄줄이 ‘비상’
- 10년간 딸 성폭행한 아빠 “근친상간 허용하라”… 결국 중형
- 직장동료 차량 담뱃불 지지고 욕 문자… 200만원 벌금형
- “친구 와이프 도와주세요”… 역주행 사고 피해자 친구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