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군목부 중 아이유 콘서트서 '포착'…MV 추억도 재소환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복무 중인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뷔가 아이유의 콘서트에서 포착됐다.
22일 방탄소년단의 뷔는 개인 채널에 별다른 문구 없이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후 22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아이유 콘서트에 방문한 뷔의 목격담이 퍼졌고, 영상 속 뷔는 군복무를 통해 한층 늠름해진 피지컬로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군복무 중인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뷔가 아이유의 콘서트에서 포착됐다.
22일 방탄소년단의 뷔는 개인 채널에 별다른 문구 없이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뷔는 검은 색의 코트를 입고 있으며 귀에 노란 꽃을 꽂은 채로 빨간 풍선을 들고 있다.
해당 사진은 지난 1월 공개됐던 아이유의 'Love wins all'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로, 8개월 만의 추억 소환에 글로벌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이후 22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아이유 콘서트에 방문한 뷔의 목격담이 퍼졌고, 영상 속 뷔는 군복무를 통해 한층 늠름해진 피지컬로 눈길을 끌었다.
해당 소식을 접한 팬들은 "콘서트 가려고 스포한 거였구나", "태준이 오랜만이다", "콘서트 재미있게 즐기길" 등의 반응으로 반가움을 표했다.
아이유는 21일, 22일 양일간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 '더 위닝(THE WINNING)'을 개최하며 2024 월드투어의 막을 내렸고, 뷔는 공연의 마지막 날에 참석했다.
앞서 방탄소년단의 뷔는 지난 1월 24일 공개된 아이유의 'Love wins all'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아이유와 커플을 연기하며 클로벌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이후 뷔는 뮤직비디오의 소품으로 쓰인 네컷 사진을 개인 채널에 업로드하며 "태준아 지혜야 행복해라"라는 문구로 팬들의 과몰입을 부르기도 했다.
특히 태준과 지혜라는 이름은 실제 극중에서 사용한 이름이 아니라, 한 누리꾼이 "이름은 내가 지었다. 보기만 해도 아련하다"면서 지은 것으로 알려져 팬들뿐만 아니라 당사자들도 과몰입하는 모습으로 유쾌함을 더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뷔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세호, 결혼식 하객 라인업 공개 "시상식 급…대한민국 들썩일 듯"
- 고현정, 두 자녀와 함께 찍은 사진…다정한 한 때 '뭉클'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현빈♥' 손예진, 반바지 입었는데 "조금 당황"…子와 여유로운 휴식
- "연예인 아니세요?" 노홍철, 친절 베풀었는데…'뒤통수'
- 유병재 ♥여친='송혜교 닮은 꼴' 이유정? 열애 증거→방송 실물 재조명 '활활' [엑's 이슈]
- 이현주, 혀 절단 후 "귀신 있다고 눈 찔러"…사이비 피해→결혼 근황 (특종세상)[전일야화]
- 양세형♥박나래, 카메라 몰래 스킨십 포착 '아찔'…"엄마 TV꺼" 양세찬 경악 (홈즈)[전일야화]
- '비밀 결혼' 김범수, ♥아내=전지현 닮은 꼴…최초 공개 "화장 안 해도 예뻐" (아빠는 꽃중년)[전
- "대기업 거느릴 줄이야"…이상순 '금수저 집안' 재조명, ♥이효리도 언급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