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98점으로 페이즈2 1위 등극…2위 BTD-3위 VEGA (PMPS 3)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플러스 기아(DK)가 'PMPS 3' 페이즈2 1위에 올랐다.
크래프톤은 9월 22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UBG MOBILE PRO SERIES, PMPS) 2024 시즌 3' 페이즈2 2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페이즈2 2일 차 첫 전장인 사녹에서 웃은 게임단은 디플러스 기아(DK). 1일 차에는 TOP5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던 그들은 이번 매치에 킬 포인트와 치킨 포함 21점을 가져가며 단숨에 2위(58점)으로 뛰어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디플러스 기아(DK)가 'PMPS 3' 페이즈2 1위에 올랐다.
크래프톤은 9월 22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UBG MOBILE PRO SERIES, PMPS) 2024 시즌 3' 페이즈2 2일 차 경기를 진행했다.
페이즈2 2일 차 첫 전장인 사녹에서 웃은 게임단은 디플러스 기아(DK). 1일 차에는 TOP5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던 그들은 이번 매치에 킬 포인트와 치킨 포함 21점을 가져가며 단숨에 2위(58점)으로 뛰어올랐다. 또한, e스포츠 프롬 대전(EFM), 이글 아울스(EOS), 젠지 e스포츠(GEN)는 각각 10점씩 가져가며 1치킨에 준하는 성과를 거뒀다.
두 번째 매치 에란겔에서 치킨을 뜯은 게임단은 베가 이스포츠(VEGA). 이들은 13킬 포함 23점을 폭식하며 상위권 진출을 위한 동력을 얻었다.(2일 차 2매치 기준 44점, 10위) 그리고 이번 매치에도 10점을 가져간 젠지 e스포츠(GEN)는 총점을 67점으로 늘려 중간 순위 1위에 올랐다.
세 번째 매치 에란겔에서 웃은 팀도 베가 이스포츠(VEGA). 치킨과 킬 포인트 10점을 손에 넣으며 20점을 폭식했다. 이에 총점은 64점이 됐고, '파이널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순위인 5위까지 올라왔다. 그리고 이번 매치에도 10점을 가져간 젠지 e스포츠(GEN)는 77점으로 1위 자리를 지켰다.
네 번째 매치이자 페이즈2 마지막 에란겔 경기에서 웃은 게임단은 농심 레드포스(NS). 이번 매치에 치킨과 킬 포함 18점을 가져간 이들은 총점을 77점으로 늘리며 토탈 리더보드 3위에 올라섰다. 그리고 인피니티(INF), 리스타트 비티디(BTD), 락스(ROX)도 각각 10점 이상 쌓으며(INF 14점, BTD 11점, ROX 10점) 1치킨에 준하는 성과를 거뒀다.
다섯 번째 매치 미라마의 승자는 베가 이스포츠(VEGA). 2일 차 세 번째 치킨을 뜯은 그들은 치킨과 킬 포함 26점을 폭식하며 토탈리더보드 1위(96점)에 올랐다. 그리고 대전 게임 피티(GP), 디알엑스(DRX), 디플러스 기아(DK)도 10점 이상(GP 16점, DRX 13점, DK 11점) 손에 넣으며 1치킨 이상의 성적을 냈다.
마지막 매치의 치킨을 뜯은 게임단은 리스타트 비티디(BTD). 이들은 이번 매치에 킬과 치킨 포함 19점을 가져가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페이즈2의 모든 매치를 소화한 결과, 디플러스 기아(DK)가 98점으로 1위에 등극했다. 그리고 리스타트 비티디(BTD)가 97점으로 2위, 베가 이스포츠(VEGA)가 96점으로 3위 농심 레드포스(NS)가 90점으로 4위, 대전 게임 피티(GP)가 86점으로 5위에 이름을 올렸다. 그리고 이 다섯 팀은 '파이널 포인트'(파이널의 최종 결과에 합산되는 포인트)를 순위에 따라 손에 넣었다.
한편, 'PMPS 2024 시즌 3'는 매 대회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 공식 유튜브, 틱톡, 네이버 e스포츠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PMPS 2024' 관련 상세한 정보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세호, 결혼식 하객 라인업 공개 "시상식 급…대한민국 들썩일 듯"
- 고현정, 두 자녀와 함께 찍은 사진…다정한 한 때 '뭉클'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현빈♥' 손예진, 반바지 입었는데 "조금 당황"…子와 여유로운 휴식
- "연예인 아니세요?" 노홍철, 친절 베풀었는데…'뒤통수'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