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딸 설아X수아, 골프 1·2위 휩쓸더니…깜짝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동국의 쌍둥이 딸 설아, 수아가 남다른 골프 실력을 자랑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동국의 쌍둥이 딸 설아와 수아가 골프 연습을 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이동국의 쌍둥이 딸 설아, 수아가 남다른 골프 실력을 자랑했다.
17일 이동국 아내 이수진의 개인 계정에는 짧은 영상과 함께 "솔직히 골프를 따라다는것보다 축구가 훨씬 재밌는건 팩트ㅋㅋ"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동국의 쌍둥이 딸 설아와 수아가 골프 연습을 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초등학교 5학년인 설아와 수아는 작은 몸으로도 남다른 힘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정확한 자세까지 놀라움을 안기는 설아와 수아에 이수진은 "오랜만에 보니 또 많이 늘어있는 설아수아♡"라며 "목요일부터 시작하는 인천주니어 골프 대회 나가서 라베 찍어보자 화이팅"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설아와 수아는 골프대회에서 나란히 트로피를 거머쥐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수진은 "그렇게도 하기 싫어하던 골프를 거의 반강제로? 배우게 했는데 친한 언니와 함께 하니 재미가 두 배"라며 "골프가 점점 재밌다며 프로 선수까지 생각하는 수아, 못 쳐도 마냥 즐겁고 행복하다는 한없이 해맑은 우리 설아. 그래 뭐가 되든 꿈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이 중요한 거니까"라고 아이들의 골프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동국 이수진 부부는 2005년 결혼해 슬하 재시, 재아, 설아, 수아, 시안 5남매를 두고 있다.
사진= 이수진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대회 우승 후 근황…걸그룹 센터급 미모
- '현빈♥' 손예진, 반바지 입었는데 "조금 당황"…子와 여유로운 휴식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장동건♥' 고소영, 400억 건물주는 엘리베이터도 황금빛
- 김종민, '♥11살 연하' 사업가와 내년 결혼 목표…"여친=대표님" (시방솔비)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