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문상철, 왼손 엄지 통증으로 교체..."현재 아이싱 중, 상태 지켜볼 예정" [수원 라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위즈 내야수 문상철이 한 타석만 소화하고 교체됐다.
문상철은 21일 수원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SSG 랜더스와의 시즌 15차전에 4번타자 겸 1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2회말 선두타자로 등장한 문상철은 SSG 선발 로에니스 엘리아스의 초구를 건드려 우익수 뜬공으로 물러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수원, 유준상 기자) KT 위즈 내야수 문상철이 한 타석만 소화하고 교체됐다.
문상철은 21일 수원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SSG 랜더스와의 시즌 15차전에 4번타자 겸 1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2회말 선두타자로 등장한 문상철은 SSG 선발 로에니스 엘리아스의 초구를 건드려 우익수 뜬공으로 물러났다. 이후 3회초를 앞두고 오재일과 교체되면서 일찌감치 경기를 마감했다.
KT 관계자는 "문상철이 1회초 수비 과정에서 포구하면서 왼손 엄지 손가락에 공을 맞으면서 통증이 발생했고, 2회말 타석에서도 통증이 지속돼 보호 차원에서 교체됐다"며 "현재 아이싱 중으로, 상태를 지켜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경기에서는 두 팀이 4회초 현재 1-1로 팽팽하게 맞서고 있다. 3회말 2사 3루에서 김민혁이 1타점 적시타로 포문을 열었고, 4회초 기예르모 에레디아가 솔로 아치를 그리면서 1-1 균형을 맞췄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맥심 완판녀' 김이서, 상의 훌러덩…바닷가서 과감 노출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파격 노출 감행…아찔한 보디프로필 공개
- "손흥민 떠날 거다, 토트넘 잔류 의지 없다"…'SON 주장직 박탈' 충격 주장 등장
-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비키니 버거운 글래머…과감 인증
- 트와이스 모모, 역시 걸그룹 원톱 글래머…사진 대방출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