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정소민 아름다운 로맨스 완성…원슈타인 ‘엄친아’ 새 OST ‘나의 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슈타인이 tvN '엄마친구아들'의 애틋한 감성을 더해줄 새 OST를 선보인다.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은 오는 21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OST 원슈타인의 '나의 밤'을 발매한다.
원슈타인은 매력적이고 독보적인 보컬과 감성을 담아 '엄마친구아들'의 '찐친 로맨스'에 힘을 더한다.
OST Part5 원슈타인의 '나의 밤'은 2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원슈타인이 tvN ‘엄마친구아들’의 애틋한 감성을 더해줄 새 OST를 선보인다.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은 오는 21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OST 원슈타인의 ‘나의 밤’을 발매한다.
‘나의 밤’은 쓸쓸하고 잔잔한 분위기의 어쿠스틱 기타와 감성적인 멜로디로 표현된 곡이다. 쓸쓸하고 아팠던 지난 시간들은 그저 흘려보내며, 새롭게 찾아올 아름다운 날을 기다리는 마음을 가사에 담아 감동을 선사한다.
최근 ‘엄마친구아들’에서 최승효(정해인 분)와 배석류(정소민)는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혼란스러운 감정을 느끼며 고민에 빠지다가도, 어느새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로맨스 케미’를 터뜨리며 설렘을 배가했다.
원슈타인은 매력적이고 독보적인 보컬과 감성을 담아 ‘엄마친구아들’의 ‘찐친 로맨스’에 힘을 더한다.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한다. OST Part5 원슈타인의 ‘나의 밤’은 2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CJ EN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석 "빚 100억, 모텔 살이…13세 연하 아내와 별거"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파격 노출 감행…아찔한 보디프로필 공개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이봉원♥박미선, 자식농사 성공…183cm 훈남 아들 공개 "종자 달라"
- '하반신 마비' 박위, ♥송지은과 '10월 결혼' 앞두고 안타까운 소식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