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FC, 수원새벽빛장애인야간학교 교육환경 개선 프로젝트 후원금 전달식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FC가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발걸음을 내딛었다.
20일 수원FC는 보도자료를 통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수원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과 함께하는 수원새벽빛장애인야간학교 교육환경 개선 프로젝트에 홍보대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장애인들의 평생교육 및 사회참여를 돕는 수원새벽빛장애인야간학교의 학습 환경을 개선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희준 기자= 수원FC가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발걸음을 내딛었다.
20일 수원FC는 보도자료를 통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수원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과 함께하는 수원새벽빛장애인야간학교 교육환경 개선 프로젝트에 홍보대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장애인들의 평생교육 및 사회참여를 돕는 수원새벽빛장애인야간학교의 학습 환경을 개선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9월 10일 수원FC 사무국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에는 수원FC 최순호 단장, 수원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 김상연 공동대표, 한국자유총연맹 이요람 수원특례시지회장, 그리고 밝은사회 수원클럽 회원들이 참석했다.
밝은사회 수원클럽은 100만 원을 후원하며 이번 프로젝트에 힘을 보탰다. 최 단장은 홍보대사로서 이 행사에 참여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수원FC의 지속적인 사회적 책임을 강조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7,300만 원을 목표로 하며, 2024년 8월 12일부터 목표 달성 시까지 진행된다. 후원은 기업은행 111-105433-01-018 (예금주: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수원) 계좌로 가능하다.
수원FC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 수원FC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여신' 아나운서의 '눈이 번쩍 붉은 시스루' 자신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소리에 민감한' 음바페, 독일 가전 명가와 '블루투스 스피커' 런칭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즐라탄-이케아의 나라' 스웨덴, 한국에 군인 보내는 이유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임영웅 효과 터졌다' 산업 전체가 놀란 '뜨거운 반응'... 5배 폭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결국 김건희도 나선다' 절박한 상황 출격 가능성...퇴장 여파 없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쿠팡플레이, 황인범 합류한 페예노르트 전경기 생중계한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바이에른에 9실점’ 직후 우승 이끌었던 감독 경질… 자그레브, 충격이 컸다 - 풋
- ‘길다 길어’ UCL 바뀐 리그페이즈 순위표, 36팀이 한줄로… 1위 ‘김민재’ 바이에른, 2위 ‘양
- 슈테겐과 가르시아, 최악의 실수로 퇴장쇼… 바르셀로나 패배 빌미 준 황당 패스 - 풋볼리스트(FO
- ‘생일에 데뷔’ 황인범, 활동량 슛 태클 모두 최상위권… 팀 대패에도 성공적 데뷔 - 풋볼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