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오늘(20일) 위버스 단독 오픈…'솔로 컴백' 앞두고 열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JENNIE)가 위버스에 단독 커뮤니티를 연다.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는 20일 제니의 공식 커뮤니티와 멤버십을 동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제니는 새 싱글 발매에 앞서 위버스에 단독 커뮤니티를 열고 팬들과 더욱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위버스는 이번 제니의 공식 커뮤니티와 멤버십 오픈을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10명에게 친필사인이 들어간 팬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JENNIE)가 위버스에 단독 커뮤니티를 연다.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는 20일 제니의 공식 커뮤니티와 멤버십을 동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블랙핑크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 그리고 스타일 아이콘으로 전세계 사랑을 받고 있는 제니는 미국 대형 음반사 컴럼비아 레코드(Columbia Records)와 파트너십을 맺고 내달 약 1년 만에 솔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제니는 새 싱글 발매에 앞서 위버스에 단독 커뮤니티를 열고 팬들과 더욱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위버스는 제니의 입점으로 글로벌 스타들이 선택하는 최고의 팬덤 플랫폼임은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제니는 "앞으로도 위버스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자"는 말을 전하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공식 팬클럽 멤버십도 오픈한다. 공식 멤버십에 가입하면 멤버십 전용 독점 콘텐츠와 상품 구매는 물론, 공연 티켓 선예매 및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 참여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가입은 위버스샵에서 이날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한편, 위버스는 이번 제니의 공식 커뮤니티와 멤버십 오픈을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10명에게 친필사인이 들어간 팬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니의 커뮤니티에 해시태그 #WELCOME_JENNIE와 환영 인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 10월 25일 위버스 커뮤니티 공지사항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사진=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김종석 "빚 100억, 모텔 살이…13세 연하 아내와 별거"
- 이봉원♥박미선, 자식농사 성공…183cm 훈남 아들 공개 "종자 달라"
- '하반신 마비' 박위, ♥송지은과 '10월 결혼' 앞두고 안타까운 소식
- '강제 입원설' 나는솔로 19기 순자, "오열하며 끌려가"…근황 포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