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4060 채용박람회’, …오는 24일 인천시청 중앙홀에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시는 '4060 채용박람회'가 오는 24일 인천시청 본관 중앙홀에서 열린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월 마지막 화요일에 열리는 '인천 상설 채용박람회'의 여섯 번째 행사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 상설 채용박람회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중장년층 구직자들에게는 새로운 취업의 기회를, 관내 기업들에게 적시에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좋은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시는 ‘4060 채용박람회’가 오는 24일 인천시청 본관 중앙홀에서 열린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월 마지막 화요일에 열리는 ‘인천 상설 채용박람회’의 여섯 번째 행사다.
인천시를 비롯,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인천테크노파크, 노사발전재단 인천중장년내일센터 등 4개 기관이 공동으로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는 30개 기업이 참여해 350여 명의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며, 현장 채용관 외에도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된다.
특히 국민연금공단이 연금제도 상담 및 예상 연금 수령액 시뮬레이션을 제공하고, 인천노동권익센터에서는 무료 노동법률상담을 운영하여 중장년 구직자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행사 당일 이력서, 신분증,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해당자) 등을 지참해 현장 면접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공식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 상설 채용박람회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중장년층 구직자들에게는 새로운 취업의 기회를, 관내 기업들에게 적시에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좋은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종석 "통일하지 말고 통일부 정리하자"…文도 '평화담론 재검토' 언급
- [데일리 헬스] 염정아, 결혼생활 18년간 조심한 ‘이것’...억지로 참았다간?
- '복귀 기지개' 박용진…몸 푸는 '비명주자'들 "가만있을 수 있겠나"
- [오늘 날씨] 전국 무더위 쫓는 강한 비...'가을 타는' 사람, 어떻게 하죠?
- '기획통' 심우정 신임 검찰총장…우병우·진경준 수사 경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최민희, 급기야 정치적 공개 '살인예고'?…"비명계 움직이면 죽이겠다"
- '이재명 위증교사'도 1주일 앞으로…누구 말이 맞는 것일까?
- 룰라 ‘비밀은 없어’ [Z를 위한 X의 가요㉛]
- "따뜻한 마음으로" 눈물 삼킨 지바롯데, 사사키 MLB 도전 지원…팬들도 박수로 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