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조국♥' 김성은 "남편과 15년 만에 합가…세 아이 독박육아" (아빠는 꽃중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성은이 근황을 전했다.
19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배우 김성은이 게스트로 출연해 삼남매 육아 근황을 전했다.
김구라는 "오늘 육아에 할 말이 많을 것 같다. 세 아이의 엄마다"라며 김성은을 소개했다.
2009년 축구선수 정조국과 결혼한 김성은은 현재 세 아이를 슬하에 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배우 김성은이 근황을 전했다.
19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배우 김성은이 게스트로 출연해 삼남매 육아 근황을 전했다.
김구라는 "오늘 육아에 할 말이 많을 것 같다. 세 아이의 엄마다"라며 김성은을 소개했다.
2009년 축구선수 정조국과 결혼한 김성은은 현재 세 아이를 슬하에 뒀다. 김성은은 "남편이 제주도, 강원도, 광주에도 있었고 군대도 다녀왔고 프랑스에서도 있었다. 거의 15년 동안 같이 있었던 적이 없었다"라며 축구선수 아내의 고충을 털어놨다.
그는 "집이 저만의 공간이었다. 완벽했는데 남편이 들어오면서 모든 게 흐트러졌다. 남자들은 왜 물티슈 쓰고 뚜껑을 안 닫냐. 서랍을 열어두면 다시 안 닫는다"라며 답답함을 호소했다.
이에 김구라는 "그건 정조국 씨만 그렇고 안 그런 남자들도 많다"라며 선을 그어 웃음을 자아냈다.
"전반적인 육아는 성은 씨가 다 하신 거냐"라는 김구라의 말에 김성은은 "저희는 떨어져 지내다보니까 거의 혼자 키운 거나 다름 없다. 독박 육아였다"라며 홀로 아이를 키웠다고 전했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0억 건물주' 유재석, 고강도 세무조사도 끄떡없다…"탈세 연예인들 본받길" [엑's 이슈]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김종석 "빚 100억, 모텔 살이…13세 연하 아내와 별거"
- '하반신 마비' 박위, ♥송지은과 '10월 결혼' 앞두고 안타까운 소식
- 이봉원♥박미선, 자식농사 성공…183cm 훈남 아들 공개 "종자 달라"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