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성가족재단, 경기도 청렴대상 '우수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은 13일 경기도청 단원홀에서 열린 제13회 경기도 청렴대상 시상식에서 단체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경기도는 2012년부터 매년 31개 시·군을 대상으로 청렴도 향상 및 부패방지에 크게 기여한 기관, 단체 또는 공무원 등을 발굴해 '경기도 청렴대상'을 매년 수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은 13일 경기도청 단원홀에서 열린 제13회 경기도 청렴대상 시상식에서 단체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시상은 기관, 단체, 개인, 부서 등 4개 부분이 있다.
경기도는 2012년부터 매년 31개 시·군을 대상으로 청렴도 향상 및 부패방지에 크게 기여한 기관, 단체 또는 공무원 등을 발굴해 ‘경기도 청렴대상’을 매년 수여하고 있다.
재단은 전직원이 청렴교육을 이수하는 등 청렴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높이고 계약행정의 공정성과 투명성 강화를 위해 계약업무 개선 계획을 수립하여 다양한 업체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수의계약 제도를 개선하는 등 반부패 청렴사회 구현에 앞장서 왔다.
재단은 이런 성과를 바탕으로 지난해 경기도 공직유관단체 청렴도 평가 결과 공직유관단체 유일하게 1등급을 달성, 청렴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기관’으로 참여하는 등 청렴 공직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
김혜순 경기도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는 “경기도 청렴대상을 수상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공정하고 청렴한 재단 운영을 통해 도민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드리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도, ‘스쿨존 시간제 속도제한’ 도입 검토
- 경기도, '가을 행락철' 놀이시설 둥 다중이용시설 식품안전 점검
- 경기도, 21일'경기청년 페스티벌'…경기도청 옛청사 잔디마당서
- 경기도, KGM과 중소기업 상생 ‘미래 모빌리티 테크쇼’
- 경기도, ‘경기부동산포털’ 하루 평균 30만건 이용…이용자 86% '만족'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20대 청년 5명 중 2명, '결혼 안하고 자녀 낳을 수 있어'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