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남기♥이다은, 용기 낸 둘째와 첫 외출…"신기하면서 행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 이다은이 평화로운 육아 일상을 공유했다.
19일 이다은은 개인 채널에 "남주가 태어난 지 한 달이 지나 용기 내어 첫 외출..ㅎㅎ 더워서 야외에는 오래 못 있었지만 유모차에 리은이가 아닌 다른 아기가 타고 있는 게 신기하면서 행복했던.."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어지는 사진에는 출생 한 달의 아들이 유아차에 누워 눈을 감고 있다.
한편, MBN '돌싱글즈2'에 출연한 이다은과 윤남기는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 2022년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돌싱글즈' 이다은이 평화로운 육아 일상을 공유했다.
19일 이다은은 개인 채널에 "남주가 태어난 지 한 달이 지나 용기 내어 첫 외출..ㅎㅎ 더워서 야외에는 오래 못 있었지만 유모차에 리은이가 아닌 다른 아기가 타고 있는 게 신기하면서 행복했던.."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이다은은 줄무늬 롱 원피스를 입고 있으며 핑크색 긴소매 셔츠로 햇빛을 차단하고 있다. 이어지는 사진에는 출생 한 달의 아들이 유아차에 누워 눈을 감고 있다.
이어 그는 "그나저나 애 둘 데리고 다니는 거.. 은근 기분이 좋더라고요..?"라며 두 아이들로 느낀 새로운 감정을 표했고, 유아차를 밀고 있는 남편 윤남기도 행복한 듯 미소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예쁘고 행복해보인다", "행복이 두 배", "사랑스러운 가족" 등의 댓글로 애정을 보였다.
한편, MBN '돌싱글즈2'에 출연한 이다은과 윤남기는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 2022년 결혼했다. 이후 두 사람은 둘째 임신 소식을 알리며 많은 축하를 받았으며 지난 15일 4kg의 우량아를 품에 안았다.
두 사람은 개인 채널과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으로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사진 = 이다은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봉원♥박미선, 자식농사 성공…183cm 훈남 아들 공개 "종자 달라"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김종석 "빚 100억, 모텔 살이…13세 연하 아내와 별거"
- 故 노영국, 드라마 촬영 중 심장마비 사망…18일 1주기 [엑's 투데이]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골프 1·2위 휩쓸더니…깜짝 근황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