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지스타서 ‘발할라 서바이벌’ 등 신작 4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오는 11월 14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게임쇼 '지스타 2024'에 단독 부스를 내고 신작 4종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게임 개발사인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공들인 초대형 신작 프로젝트 4종을 게이머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이번 지스타의 첫 참가를 결정하게 됐다"며 "100 부스 규모의 대형 전시 공간을 구성해 관람객을 맞이할 계획인 만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첫 번째 지스타 B2C관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작 4종 첫 공개…시연 및 체험 부스로 구성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오는 11월 14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게임쇼 ‘지스타 2024’에 단독 부스를 내고 신작 4종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올해 창립 이래 처음으로 지스타에 참가한다. B2C(기업과 개인 간 거래) 1관 내 단독 100 부스 규모로 전시 공간을 마련한다.
부스에는 ▲개발 프로젝트인 ‘발할라 서바이벌’을 비롯해 ▲서브컬처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젝트 C(가칭)’,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프로젝트 Q(가칭)’, ▲콘솔·PC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루트슈터 신작 ‘프로젝트 S(가칭)’ 등 총 4종에 대한 시연 및 체험 프로그램이 구성된다. 현장 관람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마련할 계획이다.
특히 출시를 준비 중인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장르 신작 ‘발할라 서바이벌’은 시연 버전을 최초 공개한다. 이 게임은 끊임없이 몰려오는 적을 화려한 스킬로 제압하는 핵앤슬래시 스킬 액션과 로그라이크의 매력을 한 손 플레이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게임 개발사인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공들인 초대형 신작 프로젝트 4종을 게이머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이번 지스타의 첫 참가를 결정하게 됐다”며 “100 부스 규모의 대형 전시 공간을 구성해 관람객을 맞이할 계획인 만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첫 번째 지스타 B2C관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 한동훈 배웅 받으며 체코 순방 떠났다
- 결국 분노 유발 자충수 된 '노소영 300억 메모'…정치권·사법당국 盧비자금 정조준
- 홍명보 감독 선임 공정성 논란 속 폭로글 게재 “르나르 수락했지만, 마치 정해진 대본 있었던 것처럼”
- [단독] 중국인의 건보 공습…지난해 255만명 이용, 공단급여액 1조원 넘어
- 심우정 신임 검찰총장 "기형적 형사사법제도로 국민 불편 갈수록 커져"
- 與, '특검 표결' 불참키로…추경호 "반헌법적 악법에 단호히 반대"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파워 실종’ 노시환-김영웅 공백 치명타…쿠바 모이넬로 공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