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FCMM과 용품 후원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자프로배구 삼성화재가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FCMM과 용품 후원협약을 체결하고 2024-2025시즌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했다.
김원준 FCMM 상무는 "삼성화재와의 협업을 통해 FCMM을 더욱 널리 알리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하는 브랜드로서 다양한 스포츠 팀과 협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유준상 기자) 남자프로배구 삼성화재가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FCMM과 용품 후원협약을 체결하고 2024-2025시즌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했다.
FCMM은 국내에서 주목받는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다양한 스포츠 의류와 액세서리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24 F/W시즌에는 'SPORTS SYNDROME(스포츠 신드롬)'이라는 주제로, 스포츠의 열정과 에너지를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FCMM은 이번 후원을 통해 삼성화재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할 수 있는 게임웨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라이프웨어 역시 선수들에게 지급될 계획이다. 이를 통해 FCMM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선수들의 퍼포먼스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더불어, 삼성화재와 FCMM은 배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함께 준비하고 있다. 이를 통해 2024-2025시즌 동안 더욱 많은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은 FCMM과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FCMM과 함께 더욱 다양한 팬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김원준 FCMM 상무는 "삼성화재와의 협업을 통해 FCMM을 더욱 널리 알리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을 연결하는 브랜드로서 다양한 스포츠 팀과 협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화재는 2024 통영∙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에서 새로운 유니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22일 통영체육관에서 우리카드와 대회 첫 경기를 갖는다.
사진=삼성화재 배구단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골프 1·2위 휩쓸더니…깜짝 근황
- 고민시, 과감한 비키니 자태…비하인드 컷 공개
- 故 노영국, 드라마 촬영 중 심장마비 사망…18일 1주기 [엑's 투데이]
-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비키니 버거운 글래머…과감 인증
- '하반신 마비' 박위, ♥송지은과 '10월 결혼' 앞두고 안타까운 소식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