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뱀뱀, 둘이 친했나? 美서 다정한 동행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와 갓세븐(GOT7)의 뱀뱀이 미국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18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제니와 뱀뱀이 미국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제니는 올 블랙 패션에 반 묶음 헤어스타일로 편안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고, 뱀뱀은 반소매 셔츠와 함께 모자를 눌러쓰고 있다.
특히 뱀뱀의 말에 빵 터지는 제니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와 갓세븐(GOT7)의 뱀뱀이 미국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18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제니와 뱀뱀이 미국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두 사람은 미국 LA에 위치한 유명 스시집을 방문한 것으로 보이며, 사진 속 두 사람은 식사를 마친 뒤 나란히 걸으면서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제니는 올 블랙 패션에 반 묶음 헤어스타일로 편안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고, 뱀뱀은 반소매 셔츠와 함께 모자를 눌러쓰고 있다. 특히 뱀뱀의 말에 빵 터지는 제니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한 살 차이인 두 사람의 의외의 친분에 놀랍다는 반응이다. 제니는 1996년생이며, 뱀뱀은 한 살 많은 1997년생이다.
한편, 제니는 JTBC 관찰 예능 'My name is 가브리엘' 출연분이 공개될 예정이며 최근 내년에 있을 블랙핑크의 완전체 컴백과 워드투어를 예고했다.
뱀뱀은 유튜브로 시작해 MBC 예능으로 자리잡은 '청소광 브라이언'에서 활약 중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봉원♥박미선, 자식농사 성공…183cm 훈남 아들 공개 "종자 달라"
- 송혜교, 이탈리아서 데이트 포착…상대 男 누군가 보니
- 김종석 "빚 100억, 모텔 살이…13세 연하 아내와 별거"
- 故 노영국, 드라마 촬영 중 심장마비 사망…18일 1주기 [엑's 투데이]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골프 1·2위 휩쓸더니…깜짝 근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