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하이테크 바람막이 '베르텍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24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버서더 고윤정과 함께한 '베르텍스 바람막이' 화보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이번 24 FW 시즌에는 다양한 아웃도어 상황을 즐기며 몸과 마음의 건강한 균형을 찾아가는 젊은 여성들에게 베르텍스 바람막이와 더불어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웨어를 다채롭게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24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버서더 고윤정과 함께한 ‘베르텍스 바람막이’ 화보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자연을 즐기는 자유롭고 액티브한 가을 휴가 콘셉트의 이번 화보는 배우 고윤정의 활동적이고 자신감 있는 진취적인 매력을 담아내 더욱 눈길을 끈다. 화보 속 고윤정은 디스커버리의 기술력으로 개발되어 높은 기능성을 자랑하는 베르텍스 바람막이를 착용,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고윤정이 착용한 ‘여성 베르텍스A 심실링 크롭 3L 자켓’은 기능성 고투습 3L 소재를 적용해 소프트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은 물론 방풍, 생활 발수 기능이 있어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하기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이번 24 FW 시즌에는 다양한 아웃도어 상황을 즐기며 몸과 마음의 건강한 균형을 찾아가는 젊은 여성들에게 베르텍스 바람막이와 더불어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웨어를 다채롭게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현진 "일왕에 앞서 우리말로 먼저 '일본 무조건 항복' 알린 방송 있었다"
- "갈비탕서 휴지 나와 돈 못 줘" 알고보니 본인이 입닦은 것
- [데일리 헬스] 박서진 "母, 투병 사실 알린 후 악플"…자궁경부암 전조증상과 생존율은?
- [오늘 날씨] 추석 지났는데 더위 언제까지?…기온 1도 오르면 '이것' 13% 높아진다
- "승무원은 알고 있다" 기내 커피의 '더러운 비밀'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