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證, 회계사와 1:1 맞춤 컨설팅 ‘VIP연금보고서’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거액 연금 고객들을 위한 신한투자증권의 1:1 맞춤 연금 컨설팅인 'VIP연금보고서'가 대표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다.
19일 신한투자증권에 따르면 'VIP연금보고서' 서비스는 코로나19 팬데믹 당시 대면 상담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지난 2020년부터 시작된 회계사와 고객의 1:1 맞춤형 비대면 연금 컨설팅 서비스다.
신한투자증권은 VIP연금보고서를 비롯해 전문 노하우를 담은 세무 및 자산관리 컨설팅 등의 양질의 연금 서비스를 지속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거액 연금 고객들을 위한 신한투자증권의 1:1 맞춤 연금 컨설팅인 ‘VIP연금보고서’가 대표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다.
19일 신한투자증권에 따르면 ‘VIP연금보고서’ 서비스는 코로나19 팬데믹 당시 대면 상담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지난 2020년부터 시작된 회계사와 고객의 1:1 맞춤형 비대면 연금 컨설팅 서비스다. 현재는 연금 전문가와의 대면 상담을 제공하는 종합 연금컨설팅 서비스로 진화했다.
VIP연금보고서는 고객의 상황·세제·금융시장 환경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세금은 줄이고 연금은 잘 받는 방법을 안내하는 개인 맞춤형 자료다. 고객별 퇴직금에 대한 예상 세금정보, 연금을 통한 소득세 절세 노하우를 제공한다.
예상 운용수익률을 기준으로 10년 동안 연금 수령하는 경우를 시뮬레이션으로 제시해 종합소득이나 분리과세 신고를 선택해야 하는 시점을 예상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등 구체적인 연금 수령 시뮬레이션 자료도 제시한다.
신한투자증권은 VIP연금보고서를 비롯해 전문 노하우를 담은 세무 및 자산관리 컨설팅 등의 양질의 연금 서비스를 지속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김미경 신한투자증권 연금사업부 회계사는 “VIP연금보고서는 주로 기업의 임원이나 희망퇴직을 앞둔 근로자들이 신청한다”며 “고객이 희망하는 장소에서 컨설팅을 진행하는 일대일 맞춤형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현진 "일왕에 앞서 우리말로 먼저 '일본 무조건 항복' 알린 방송 있었다"
- "갈비탕서 휴지 나와 돈 못 줘" 알고보니 본인이 입닦은 것
- [단독] 중국인의 건보 공습…지난해 255만명 이용, 공단급여액 1조원 넘어
- [데일리 헬스] 박서진 "母, 투병 사실 알린 후 악플"…자궁경부암 전조증상과 생존율은?
- "명절 떡값으로 상품권 3000원 받았다" 中企 직원의 분통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