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이렇게 파격적인 노출 의상이라니 "밤엔 꿀렁꿀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매혹적인 자태를 과시했다.
옥주현은 19일 자신의 계정에 "늘 낮엔 군인으로..프랑스를 지키고 밤엔 꿀렁꿀렁 제복 벗은 오스칼의 이중생활"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옥주현은 화려한 의상을 입고 벨리댄스를 연습하고 있다.
한편, 옥주현은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에서 오스칼 역으로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매혹적인 자태를 과시했다.
옥주현은 19일 자신의 계정에 "늘 낮엔 군인으로..프랑스를 지키고 밤엔 꿀렁꿀렁 제복 벗은 오스칼의 이중생활"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분장을 안지우고 갔을뿐인데… 역시 화장빨. 더욱 강렬하게 SHE’S BACK"이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옥주현은 화려한 의상을 입고 벨리댄스를 연습하고 있다. 파격적인 노출 의상과 매혹적인 댄스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오마이갓 미쳤다", "옥타하리 너무 야하잖아요", "우리 언니 절대 지켜", "주현 언니 이제 바지 입으실게요", "옥주현 몸매 인정" 등의 반응을 뽀였다.
한편, 옥주현은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에서 오스칼 역으로 출연 중이다. '베르사유의 장미'는 프랑스 혁명 속 가상의 인물 오스칼을 통해 자유와 사랑, 인간애를 그려낸 뮤지컬이다.
사진 = 옥주현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노영국, 드라마 촬영 중 심장마비 사망…18일 1주기 [엑's 투데이]
- '하반신 마비' 박위, ♥송지은과 '10월 결혼' 앞두고 안타까운 소식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골프 1·2위 휩쓸더니…"또 늘어있네" 깜짝 근황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문메이슨과의 근황 사진 공개
- '강제 입원설' 나는솔로 19기 순자, "오열하며 끌려가"…근황 포착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