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건강 견과 브랜드 Get Natural 라인업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U가 이달 건강 견과 차별화 브랜드 'Get Natural' 신제품을 내놓고 업계 내 건강 먹거리 트렌드를 이끌어간다고 19일 밝혔다.
CU의 Get Natural 시리즈는 '건강한 자연 그대로의 한입'을 콘셉트로 한 건강 견과 브랜드로, 가볍게 먹는 간식을 고를 때도 건강 관리에 몰입(Digging)하는 트렌드에 맞춰 견과류와 건과일 등 다양한 농산 원물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달 마카다미아, 땅콩 추가하며 라인업 지속 확대
CU가 이달 건강 견과 차별화 브랜드 ‘Get Natural’ 신제품을 내놓고 업계 내 건강 먹거리 트렌드를 이끌어간다고 19일 밝혔다.
CU의 Get Natural 시리즈는 ‘건강한 자연 그대로의 한입’을 콘셉트로 한 건강 견과 브랜드로, 가볍게 먹는 간식을 고를 때도 건강 관리에 몰입(Digging)하는 트렌드에 맞춰 견과류와 건과일 등 다양한 농산 원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해당 제품들은 자극적인 시즈닝 없이 원물 자체의 담백한 맛을 담아 간식이나 안주로 건강하게 즐기기 좋다.
원물 수작업 선별 과정과 특허 받은 저온 로스팅 기술, 전 공정 항온‧항습 시스템 등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을 통해 최고 품질로 제조됐다.
Get Natural은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선택 받으며 지난 5월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20만개가 넘게 판매됐다.
해당 시리즈의 매출 호조에 힘입어 CU 견과류 전체 매출 역시 4달 만에 전년 대비 23% 신장했다.
이 같은 반응에 맞춰 CU는 이달 솔티드 피스타치오, 솔티드 아몬드(각 2500원)를 출시하고 Get Natural의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해당 제품들은 캘리포니아 농장 최고 등급의 넌패럴 엑스트라 품종의 아몬드와 프리미엄 사이즈의 피스타치오 등 최우수 등급 원물들을 사용했다.
1입 당 최대 12g의 단백질이 함유돼 있어 손쉽게 영양 섭취가 가능하며 4~50g의 중량으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솔티드 라인은 기존 Get Natural 시리즈 인기 품목인 아몬드, 피스타치오의 짭짤한 버전으로 만들어내 안주로 즐기기 제격이다.
시즈닝을 사용해 인위적인 맛과 향을 내는 대신 국내산 정제염으로 원물 자체의 짭쪼름한 감칠맛을 끌어올리고, 170도 이하의 저온 로스팅 기술로 견과 본연의 고소함을 극대화했다.
CU는 Get Natural 라인업 확대를 기념하며 10월 한달 간 솔티드 2종에 대해 2+1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또, 내달에는 땅콩, 마카다미아 2종도 연이어 내놓는다.
불포화지방산, 식이섬유, 폴리페놀 등 각종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상품들로, 올 가을 수확한 햇땅콩 중 특등급의 점보 사이즈만을 선별해 제조하는 등 프리미엄 품질의 원물을 그대로 전달하고자 노력했다.
이근웅 BGF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일상 생활 속에서 건강 관리에 신경을 쓰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나면서 선제적으로 건강 먹거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맛과 품질을 높인 차별화 건강 식품들로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현진 "일왕에 앞서 우리말로 먼저 '일본 무조건 항복' 알린 방송 있었다"
- "갈비탕서 휴지 나와 돈 못 줘" 알고보니 본인이 입닦은 것
- [단독] 중국인의 건보 공습…지난해 255만명 이용, 공단급여액 1조원 넘어
- [오늘 날씨] 추석 지났는데 더위 언제까지?…기온 1도 오르면 '이것' 13% 높아진다
- “고물가에 새우깡도 밀렸다”...상반기, 스낵 브랜드 1위는 ‘PB’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