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29일 인천서 ‘2024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금융그룹과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주최·주관하고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가 후원하는 '2024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골프대회가 26∼29일 4일간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클럽에서 열린다.
백현 인천관광공사 사장은 19일 "선선한 가을에 인천에서 개최되는 한국 대표 메이저 골프대회에 많은 시민들이 방문해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참여형 대규모 스포츠 이벤트를 유치하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금융그룹과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주최·주관하고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가 후원하는 ‘2024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골프대회가 26∼29일 4일간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클럽에서 열린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에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명예의 전당에 최연소로 입회한 파리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리디아 고가 출전한다.
또 대회 2연패를 노리는 이다연, LPGA 통산 10승 이민지, 상금순위·대상 포인트 1위(12일 기준) 박지영을 비롯해 김효주, 패티 타와타나킷, 윤이나 등 스타플레이어가 총 출동해 우승에 도전한다.
총 5만명의 갤러리가 운집할 것이라 예상되는 이번 대회는 총 108명의 선수가 참가한 가운데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우승자는 우승트로피와 우승상금 2억7000만원을 받게 된다.
인천시민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갤러리플라자에는 테마별로 공간을 구성해 푸드트럭, 키즈 놀이공간, 갤러리 참여 이벤트 공간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 광장에서 경기장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도 갤러리 이동편의를 위해 운영된다. 버스는 티오프 1시간 전부터 10분 간격으로 운행한다.
백현 인천관광공사 사장은 19일 “선선한 가을에 인천에서 개최되는 한국 대표 메이저 골프대회에 많은 시민들이 방문해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참여형 대규모 스포츠 이벤트를 유치하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인천=김민 기자 ki84@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양대 딥페이크’ 가해자의 반전… “형사보상금 달라”
- ‘곽튜브 논란’ 일파만파… 교육부 광고·김태호 예능에 불똥
- “5시간 갇혔다” 귀경 차량 논길 안내한 내비, 무슨일
- 최저치 尹 지지율, 동반하락 한동훈號… 與, 어찌 하오리까
- 편의점 곧 1위 되는 거니?… 백화점 턱밑까지 추격
- 중국서 또 일본인 피습… 등교중 초등생 흉기에 찔려
- “꽉 막힌 고속도로, 전기차 배터리 용량 감소 무섭다”
- 인스타, 청소년 계정 ‘비공개’ 결정… 한국은 내년부터
- ‘삐삐’ 수백대 동시 폭발 레바논…수천 명 사상 [영상]
- ‘무면허 킥보드’ 논란 린가드 “규정 몰랐다…다신 안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