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2' 445만 동원 흥행…안보현, 황정민→정해인 5대1 빗속 액션 존재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누적 관객수 445만 명을 모으며 흥행 레이스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입소문을 견인한 숨은 공신인 안보현의 스틸이 공개됐다.
'베테랑2'의 강력하고 강렬한 액션 시퀀스가 화제를 모으며 입소문 견인 역할을 하고 있는 가운데, 그 중에서도 한국 영화 사상 레전드 액션 신으로 남을 것이라는 관객들의 추천을 받고 있는 빗속 액션 신을 탄생시킨 장본인 안보현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누적 관객수 445만 명을 모으며 흥행 레이스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입소문을 견인한 숨은 공신인 안보현의 스틸이 공개됐다.
'베테랑2'의 강력하고 강렬한 액션 시퀀스가 화제를 모으며 입소문 견인 역할을 하고 있는 가운데, 그 중에서도 한국 영화 사상 레전드 액션 신으로 남을 것이라는 관객들의 추천을 받고 있는 빗속 액션 신을 탄생시킨 장본인 안보현에 대한 관심이 높다.
'베테랑2'에서 안보현이 맡은 민강훈은 전직 특수부대 군인 출신으로 특정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받게 되는 인물이다.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영화의 주요한 스토리의 단초를 제공하며, 영화에서 가장 강렬한 액션 신의 주인공으로 잊을 수 없는 존재감을 남겼다.
특히 안보현은 영하의 추위에 촬영된 빗속 액션 신에서 황정민, 정해인, 장윤주, 오대환, 김시후까지 총 5명을 상대하는 괴력 액션을 선보여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내기도 했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민강훈 역을 연기한 안보현의 독보적인 눈빛 연기와 존재감을 느낄 수 있다.
베테랑 형사들에게 쫓기거나, 막내형사 박선우와 마주친 민강훈의 불안하면서도 거친 눈빛은 스틸 속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이는 '베테랑2'를 극장에서 관람한 관객들에게는 스크린으로 확인했던 민강훈 캐릭터의 강렬한 인상을 다시 떠올리게 하며 N차 관람에 대한 의지를 끌어올릴 뿐 아니라, 아직 영화를 보지 않은 예비 관객들에게는 캐릭터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 분)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으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노영국, 드라마 촬영 중 심장마비 사망…18일 1주기 [엑's 투데이]
- '하반신 마비' 박위, ♥송지은과 '10월 결혼' 앞두고 안타까운 소식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골프 1·2위 휩쓸더니…"또 늘어있네" 깜짝 근황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문메이슨과의 근황 사진 공개
- '강제 입원설' 나는솔로 19기 순자, "오열하며 끌려가"…근황 포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