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지현, 이 얼굴이 30살이라니…아직도 학생 같은 한유리 변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지현이 30살 생일을 기념해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공개된 사진 속 남지현은 케이크에 큰 초 3개 불 붙인 채 끄고 있는 모습.
파마 머리로 변신한 남지현의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가운데, 머리띠까지 착용해 러블리하고 상큼한 이미지를 더했다.
누리꾼들은 "생일 축하해요" "어릴 때랑 얼굴이 똑같아요" "나이는 나만 먹었지" "벌써 30살이라니" "나이 믿을 수가 없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남지현이 30살 생일을 기념해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남지현은 최근 개인 채널을 통해 생일 파티 사진을 업로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남지현은 케이크에 큰 초 3개 불 붙인 채 끄고 있는 모습. 파마 머리로 변신한 남지현의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가운데, 머리띠까지 착용해 러블리하고 상큼한 이미지를 더했다.
여기에 케이크 앞에서 박수 치는 모습까지 공개, 투명한 피부에 발랄한 매력까지 동안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생일 축하해요" "어릴 때랑 얼굴이 똑같아요" "나이는 나만 먹었지" "벌써 30살이라니" "나이 믿을 수가 없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남지현은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에서 신입 변호사 한유리 역으로 활약하며 큰 사랑받고 있다.
사진=남지현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노영국, 드라마 촬영 중 심장마비 사망…18일 1주기 [엑's 투데이]
- '하반신 마비' 박위, ♥송지은과 '10월 결혼' 앞두고 안타까운 소식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골프 1·2위 휩쓸더니…"또 늘어있네" 깜짝 근황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문메이슨과의 근황 사진 공개
- '강제 입원설' 나는솔로 19기 순자, "오열하며 끌려가"…근황 포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