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진아름, 캐주얼룩도 '모델핏'…세월 거스른 동안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진아름이 캐주얼 패션을 완벽 소화했다.
18일 진아름은 "캐주얼과 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진아름은 편안한 차림과 내추럴한 모습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무결점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진아름의 사진에 누리꾼들은 "예뻐요 여고생 소녀같아요", "캐주얼하고 늘씬하고 아름답다",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모델 진아름이 캐주얼 패션을 완벽 소화했다.
18일 진아름은 "캐주얼과 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진아름은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오버핏 바지, 볼캡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진아름은 편안한 차림과 내추럴한 모습에도 불구하고 굴욕 없는 무결점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34세 나이에도 여고생 같은 싱그러운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진아름의 사진에 누리꾼들은 "예뻐요 여고생 소녀같아요", "캐주얼하고 늘씬하고 아름답다",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아름은 배우 남궁민과 2015년부터 교제했으며, 7년 간의 연애 끝에 2022년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해 7월 남궁민이 게스트로 출연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두 사람의 신혼집이 전파를 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진아름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골프 1·2위 휩쓸더니…"또 늘어있네" 깜짝 근황
- '강제 입원설' 나는솔로 19기 순자, "오열하며 끌려가"…근황 포착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문메이슨과의 근황 사진 공개
- '하반신 마비' 박위, ♥송지은과 '10월 결혼' 앞두고 안타까운 소식
- 故 노영국, 드라마 촬영 중 심장마비 사망…18일 1주기 [엑's 투데이]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