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990원” 롯데마트, ‘스노우플랜 가을 페스타’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마트가 '스노우플랜' 회원에게 더 큰 혜택을 선사한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스노우플랜 회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150여개 인기 신선, 가공 상품을 엄선해 '스노우 특가'로 선보인다.
고주현 롯데마트·슈퍼 커머셜플랜팀장은 "롯데마트를 애용하시는 스노우플랜 회원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상품 연계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롯데마트를 이용하는 충성고객을 위한 차별화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가 ‘스노우플랜’ 회원에게 더 큰 혜택을 선사한다.
롯데마트는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스노우플랜 가을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스노우플랜 회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150여개 인기 신선, 가공 상품을 엄선해 ‘스노우 특가’로 선보인다.
‘스노우 특가’는 스노우플랜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할인가다. 상품 결제 시 ‘롯데마트GO’앱 내 바코드를 스캔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미가입 고객의 경우 이번 행사 기간동안 ‘롯데마트GO’앱을 다운받아 결제 시 바코드를 스캔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노우 특가’ 대표 상품으로 ‘캐나다산 삼겹살/목심(각 100g/냉장)’을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반값 할인해 990원에 선보인다.
더불어 행사 전체기간 동안 ‘동원 간편 한끼 훈제연어(150g/냉장/연어:칠레산)’를 30% 할인해 6930원에, ‘스테비아 대추방울토마토/대추방울스윗마토(500g/팩)’는 1000원 할인해 각 4990원에 판매한다.
일반 할인 상품에는 더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하는 ‘‘네오플램 퓨어락 밀폐용기 12종’은 스노우플랜 회원에게 10% 추가 할인된다.
‘청정원 고추장 2종(각 2kg)’도 40% 할인에 스노우플랜 회원 3000원 추가 할인이 더해져 정상 판매가보다 50% 이상 저렴한 1만4760원에 판매한다.
‘동원 소화가 잘되는 우유(2.3L)’와 와인 ‘란 멘시온 리제르바/그란 리제르바(각 750ml)’, ‘동서 카누 미니 3종(각 0.9g*150입, 마일드/다크/라이트)’, ‘3M 테이프클리너 롱핸들팩(대형)’ 등도 추가 할인이 제공되는 스노우 특가 상품이다.
스노우플랜 회원을 위한 선착순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주 목요일에는 10만원 이상 구매한 스노우플랜 회원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그 외 기간에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스노우플랜’은 롯데마트가 지난해 1월 선보인 오프라인 전용 멤버십 서비스다.
‘더 많이 더 자주 구매할수록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혜택’을 슬로건으로 롯데마트를 애용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보상과 혜택이 주어지도록 설계됐다.
특히, 지난 2월에는 서비스 개편을 진행하며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일부 등급의 적립률을 높였고 ▲롯데마트 문화센터 ▲롯데슈퍼 ▲롯데시네마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고주현 롯데마트·슈퍼 커머셜플랜팀장은 “롯데마트를 애용하시는 스노우플랜 회원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상품 연계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롯데마트를 이용하는 충성고객을 위한 차별화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의 재신임…더 이상 참지 않는 한 총리
- "모텔서 즐긴 남편, 상간녀는 '애 친구 엄마'였습니다"
- "내 욕망은 성욕뿐" 70대 재력가 돌연사, 20대女 결혼 3개월 만이었다
- 73세 男배우 사망, 30살 어린 아내도 장례 중 숨졌다
- 이재명 "훅 지난 추석 연휴…가족과 오순도순 보낸 시간 반가워"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