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위시, 첫 미니앨범 ‘스테디’로 보여줄 시원한 에너지

김지혜 2024. 9. 18. 13: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위시가 첫 미니앨범 ‘스테디’로 청량 음악 색깔 스펙트럼을 확장한다.

NCT 위시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스테디’ 전곡 음원을 각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한다. 타이틀 곡 ‘스테디’를 포함해 총 7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NCT 위시의 다채로운 음악을 만나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밝혔다.

수록된 ‘On & On (점점 더 더)’은 레이백된 그루브와 비트감 있는 트랙 사운드가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얼터너티브 R&B 댄스곡으로, 상대를 향해 점점 더 커지는 마음과 둘만의 이야기를 계속 써 내려가고 싶은 바람을 섬세하고 감성적인 보컬로 표현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또 다른 신곡 ‘슈퍼큐트’는 카니발을 연상시키는 반짝거리는 룹 사운드와 강렬한 드럼의 대조가 돋보이는 팝 곡으로, 너와 나, 설레는 우리의 관계를 귀엽게 표현한 순수하고 직설적인 가사와 풋풋한 보컬이 만나 NCT 위시의 발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얼터너티브 팝 곡 ‘스케이트’는 도시 안에서 젊음과 자유를 만끽하며 그 순간을 간직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으며, 경쾌한 스네어와 캐치한 기타 리프, 그에 걸맞은 쿨한 어쿠스틱 연주가 스케이트를 타듯 시원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