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이유애린, 원조 모델돌 포스…입 떡 벌어지는 비키니 자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이 일상을 전했다.
12일 이유애린은 개인 계정에 "나의 첫 여름은 오늘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이유애린은 큐빅이 박힌 화려한 수영복을 입고 모델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2009년 나인뮤지스로 데뷔한 이유애린은 2016년 스타제국과의 계약이 만료돼 민하와 함께 팀을 떠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이 일상을 전했다.
12일 이유애린은 개인 계정에 "나의 첫 여름은 오늘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이유애린은 큐빅이 박힌 화려한 수영복을 입고 모델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유애린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볼륨감까지 완벽히 뽐내 감탄을 안긴다.
이유애린의 구릿빛 피부는 건강미를 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2009년 나인뮤지스로 데뷔한 이유애린은 2016년 스타제국과의 계약이 만료돼 민하와 함께 팀을 떠났다.
지난해 5월 민하의 결혼식에 나인뮤지스 멤버들과 참석, 여전히 끈끈한 사이를 이어오고 있으며 그해 12월에는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 출연해 근황을 알렸다.
사진=이유애린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딸 설아X수아, 골프 1·2위 휩쓸더니…"또 늘어있네" 깜짝 근황
- 김다현, 父 김봉곤 '26억 빚' 해명…"아빠 교통사고 사망설에 오열"
- 박위♥송지은, 10월 결혼 앞두고 전한 안타까운 소식
- '샘 해밍턴 아들' 윌리엄·벤틀리, 모델 데뷔…해외 진출
- 우지원, '이혼' 뒤늦게 알려져…가정폭력 현행범 체포 재조명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