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왈, 스스로 생각하는 AI 로봇청소기 ‘Freo Z Ultra’ 사전 알림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프 스타일을 혁신하는 로봇청소기 브랜드 나르왈이 이달 말일까지 플래그십 신제품 'Freo Z Ultra'의 사전알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 '프레오 Z 울트라'는 업계 최초 듀얼RGB 카메라& 듀얼 AI 칩을 탑재하여 두 눈으로 보고 두 뇌로 생각하는 혁신 로봇청소기이며 그 외 AI 스마트 청소 전략 (건/습식 쓰레기 자동 분리 청소, 오염구역 집중 청소), 최대 75도의 물걸레 세척, 120일 먼지 자동 집진, 업계 최고 수준의 12,000Pa 흡입력과 12N&180RPM의 물걸레 청소 능력을 탑재한 한단계 업그레이드 한 로봇청소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프 스타일을 혁신하는 로봇청소기 브랜드 나르왈이 이달 말일까지 플래그십 신제품 ‘Freo Z Ultra’의 사전알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사전알림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제품 ‘프레오 Z 울트라’를 3명에게 증정 하는 것 외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200만원권 1명,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 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0명에게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프레오 Z 울트라‘는 업계 최초 듀얼RGB 카메라& 듀얼 AI 칩을 탑재하여 두 눈으로 보고 두 뇌로 생각하는 혁신 로봇청소기이며 그 외 AI 스마트 청소 전략 (건/습식 쓰레기 자동 분리 청소, 오염구역 집중 청소), 최대 75도의 물걸레 세척, 120일 먼지 자동 집진, 업계 최고 수준의 12,000Pa 흡입력과 12N&180RPM의 물걸레 청소 능력을 탑재한 한단계 업그레이드 한 로봇청소기이다.
나르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프레오 Z 울트라’는 바닥 전선, 비닐 봉지, 양말 등의 물체들을 정리할 필요 없는 진정한 핸드 프리, 마인드 프리를 이뤄낸 혁신 AI 로봇청소기이며, 스스로 생각하는 청소 반려 가전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子, 혼주석에 친모 앉히겠다 하니...새엄마 "지원 끊겠다"
- "모텔서 즐긴 남편, 상간녀는 '애 친구 엄마'였습니다"
- "또 김건희특검법 발의?…거대 야당의 입법권 남용, 결국 표로 심판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506]
- 남편 면회 직전 알몸 수색당한 女, 75억 배상받는다
- 특검법 올리겠단 '추석밥상' 엎어지자 민주당 '자중지란' 또 되풀이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