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7년만 득녀' 윤진서, 생후 8개월 딸 품에 꼭…"서핑 가르쳐 줄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진서가 생후 8개월 딸과 함께 즐기는 여유로운 제주 일상을 공유했다.
윤진서는 17일 개인 채널을 통해 "다음 번에는 서핑 가르쳐 줄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는 윤진서가 딸과 함께 제주 바다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윤진서는 품에 딸을 꼭 안고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기는가 하면, 모래놀이에 푹 빠진 딸 뒤에서 함께 놀아주는 모습도 기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윤진서가 생후 8개월 딸과 함께 즐기는 여유로운 제주 일상을 공유했다.
윤진서는 17일 개인 채널을 통해 "다음 번에는 서핑 가르쳐 줄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는 윤진서가 딸과 함께 제주 바다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윤진서는 품에 딸을 꼭 안고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기는가 하면, 모래놀이에 푹 빠진 딸 뒤에서 함께 놀아주는 모습도 기록됐다.
누리꾼들은 "아기도 좋아하는 것 같아요" "너무 아름다운 모녀" "보기 좋아요" "행복하세요" 등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윤진서는 지난 2017년 한의사 남편과 결혼, 제주도에서 생활을 이어왔다. 엑스포츠뉴스 단독 보도를 통해 지난해 7월 임신 소식이 알려졌으며, 지난 1월 결혼 7년 만에 딸을 출산해 큰 화제를 모았다.
사진=윤진서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위♥송지은, 10월 결혼 앞두고 전한 안타까운 소식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문메이슨과의 근황 사진 공개
- '샘 해밍턴 아들' 윌리엄·벤틀리, 모델 데뷔…해외 진출
- '미스코리아 출신' 신해리, 향년 32세 사망…동료가 전한 부고
- 우지원, '이혼' 뒤늦게 알려져…가정폭력 현행범 체포 재조명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홍석천·정준, '제주항공 참사' 유족 울린 악플에 격분했다 "사람이라면…"
- 전연인 서예지 따라 새출발?…김정현, 서현에 자그마치 6년 걸린 사과 [엑's 이슈]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40살 차이' 손석구♥김혜자→변우석♥아이유→전지현♥강동원, 2025년 새해 밝히는 커플 [엑's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