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7년만 득녀' 윤진서, 생후 8개월 딸 품에 꼭…"서핑 가르쳐 줄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진서가 생후 8개월 딸과 함께 즐기는 여유로운 제주 일상을 공유했다.
윤진서는 17일 개인 채널을 통해 "다음 번에는 서핑 가르쳐 줄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는 윤진서가 딸과 함께 제주 바다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윤진서는 품에 딸을 꼭 안고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기는가 하면, 모래놀이에 푹 빠진 딸 뒤에서 함께 놀아주는 모습도 기록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윤진서가 생후 8개월 딸과 함께 즐기는 여유로운 제주 일상을 공유했다.
윤진서는 17일 개인 채널을 통해 "다음 번에는 서핑 가르쳐 줄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에는 윤진서가 딸과 함께 제주 바다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윤진서는 품에 딸을 꼭 안고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기는가 하면, 모래놀이에 푹 빠진 딸 뒤에서 함께 놀아주는 모습도 기록됐다.
누리꾼들은 "아기도 좋아하는 것 같아요" "너무 아름다운 모녀" "보기 좋아요" "행복하세요" 등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윤진서는 지난 2017년 한의사 남편과 결혼, 제주도에서 생활을 이어왔다. 엑스포츠뉴스 단독 보도를 통해 지난해 7월 임신 소식이 알려졌으며, 지난 1월 결혼 7년 만에 딸을 출산해 큰 화제를 모았다.
사진=윤진서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위♥송지은, 10월 결혼 앞두고 전한 안타까운 소식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문메이슨과의 근황 사진 공개
- '샘 해밍턴 아들' 윌리엄·벤틀리, 모델 데뷔…해외 진출
- '미스코리아 출신' 신해리, 향년 32세 사망…동료가 전한 부고
- 우지원, '이혼' 뒤늦게 알려져…가정폭력 현행범 체포 재조명
- '사망설' 이현주, 10억 수입→돌연 잠적 "교통사고·혀 절단·사이비 빠져" (특종세상)[종합]
- '18세' 임신시킨 교회선생, 7남매 낳더니 이혼 요구… 서장훈 황당 (이혼숙려캠프)[종합]
- 지드래곤, 바지 실종+속옷만 입었다…파격 스타일링 '화제' [엑's 이슈]
- 유병재 ♥여친='송혜교 닮은 꼴' 이유정? 열애 증거→방송 실물 재조명 '활활' [엑's 이슈]
- '대마초 161회' 피우고도…비투비 출신 정일훈, 자숙 끝 활동 기지개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