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형♥' 강재준, 추석에도 새벽 육아 근황 "송편맛 분유 주고 싶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강재준이 여전한 육아 고충을 토로했다.
17일 강재준은 "깡총아 추석이야. 지금 시각 새벽 5시 21분. 개인적으론 송편맛 분유를 주고 싶었어 깡총아. 육아 동지 여러분 추석 연휴 잘 보내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누리꾼들은 "4시, 6시, 9시 수유했다", "낯선 곳에 있어 첫째 둘째가 번갈아 깨더라", "저도 수유하다 이제야 잠들었어요", "새벽 수유는 정말 힘들다. 번갈아 가면서 해야한다" 등 각자의 육아담을 나누며 강재준의 고충에 공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여전한 육아 고충을 토로했다.
17일 강재준은 "깡총아 추석이야. 지금 시각 새벽 5시 21분. 개인적으론 송편맛 분유를 주고 싶었어 깡총아. 육아 동지 여러분 추석 연휴 잘 보내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 속 강재준은 반쯤 졸면서 수유를 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4시, 6시, 9시 수유했다", "낯선 곳에 있어 첫째 둘째가 번갈아 깨더라", "저도 수유하다 이제야 잠들었어요", "새벽 수유는 정말 힘들다. 번갈아 가면서 해야한다" 등 각자의 육아담을 나누며 강재준의 고충에 공감했다.
한편 강재준은 동료 코미디언 이은형과 지난 2017년 결혼해 지난달 아들을 품에 안았다. 이들 부부는 유튜브 '기유TV'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사진=강재준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위♥송지은, 10월 결혼 앞두고 전한 안타까운 소식
- '박찬민 딸' 박민하, 사격 금메달 획득 후…문메이슨과의 근황 사진 공개
- '샘 해밍턴 아들' 윌리엄·벤틀리, 모델 데뷔…해외 진출
- '미스코리아 출신' 신해리, 향년 32세 사망…동료가 전한 부고
- 우지원, '이혼' 뒤늦게 알려져…가정폭력 현행범 체포 재조명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사생활 논란·배우 교체' 휘청이는 속편…'오징어 게임2'는 어떨까 [엑's 이슈]
- 전청조 사기극 후…남현희 "겨우 살고 있어" 호소→무더기 고소 [엑's 이슈]
- '이혼 12년차' 오정연 "속 편할 날 없어" 눈물의 가정사→강력 재혼 의지 [엑's 이슈]
- '20억 펜트하우스' 가더니 또 신혼…이솔이, ♥박성광 품에 쏙 안겨 "기분 좋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