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미니 12집 ‘스필 더 필스’ 트레일러 영상 공개

이수진 2024. 9. 17. 10: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이 미니 12집 ‘스필 더 필스’를 통해 모두를 위한 ‘고민 해결사’로 나선다.

세븐틴은 17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에 미니 12집 트레일러 영상 ‘스피크 업’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세븐틴은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봤을 법한 고민을 13개의 키워드로 보여준다. ‘THE REAL ME(진정한 나)’, ‘STEREOTYPE(편견)’, ‘Need some space(혼자만의 공간이 필요해)’, ‘CHALLENGING(도전)’, ‘HIGH EXPECTATION(높은 기대)’ 등 마음 속 생각을 솔직하게 털어놓은 문구들이 인상적이다. 

말미에는 “그래서 너의 고민은 뭐야?”라는 내레이션이 삽입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목소리를 내자’라는 의미의 트레일러 제목과 ‘감정을 쏟아내라’는 뜻을 가진 앨범 타이틀 ‘스필 더 필스’가 맞물려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예고했다.

세련된 영상미와 감각적인 음악도 신보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세븐틴은 여름의 도시를 배경으로 청량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발산했다. 영상에 담긴 ‘스필 더 필스’에 대한 스포일러를 찾아보는 재미 또한 쏠쏠하다.

세븐틴의 정체성과 진화가 담긴 미니 12집 ‘스필 더 필스’는 오는 10월 1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들은 컴백에 앞서 10월 12~13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월드투어 ‘세븐틴 ‘라잇 히어’ 월드 투어’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공연은 이후 미국, 일본, 아시아에서 이어진다.

이수진 기자 sujin06@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