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 ♥김영대와 한집살이→키스 엔딩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와 김영대가 키스했다.
16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이하 '손보싫') 7회에서는 손해영(신민아 분)이 김지욱(김영대)에게 키스한 모습이 그려졌다.
김지욱은 "그거 지금도 할 수 있는데. 손님이 원한다면"이라며 다가갔고, 손해영은 키스를 한다고 생각해 눈을 감았다.
손해영은 곧바로 김지욱에게 키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와 김영대가 키스했다.
16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이하 '손보싫') 7회에서는 손해영(신민아 분)이 김지욱(김영대)에게 키스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손해영은 김지욱과 함께 퇴근했고, 그의 차 운전석에 앉았다. 김지욱은 "내 차인데"라며 당황했고, 손해영은 "팀장급 이상만 회사 건물 내에 주차야. 내 주차 자리에 있는 동안 이 차 누구 거?"라며 질문했다.
김지욱은 "손님 거"라며 밝혔고, 손해영은 "그래서 말인데 너 이사해라. 내 집으로"라며 제안했다. 김지욱은 "그건 무슨 논리지?"라며 궁금해했고, 손해영은 "네가 내 집에 들어와야 내 거라고. 완벽하게. 안우재 너무 이상하지 않아? 자꾸 우리 이혼 이야기를 하고 떠보잖아. 뭔가 눈치챈 거 같아"라며 밝혔다.
결국 김지욱은 손해영의 집 옥탑방에서 살기로 했고, 회사 사람들을 초대해 집들이를 했다. 이때 복기운(이창호)은 김지욱이 동기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다는 이야기를 했고, 손해영과 결혼했다는 사실이 밝혀진 날 여자 동기들끼리 모여서 술을 많이 마셨다고 말했다.
이후 손해영은 김지욱에게 "인기 많을 만. 생각도 못 했는데 미안해. 인생에 한 번뿐인 신입 시절을 이렇게 쓰게 해서 미안하다고. 동기들하고 많이 어울리고 썸도 타고 연애도 실제로 해야 될 때인데 나 때문에 못 하잖아. 가짜 부부인 척해야 돼서"라며 탄식했다.
김지욱은 "내가 썸도 타고 연애도 진짜로 하면 좋겠어요? 진심으로?"라며 물었고, 손해영은 "응"이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김지욱은 "그거 지금도 할 수 있는데. 손님이 원한다면"이라며 다가갔고, 손해영은 키스를 한다고 생각해 눈을 감았다.
김지욱은 손해영 옆에 있던 열쇠를 집어 들었고, "내가 말했죠? 내 몸은 마음이랑 세트라고. 내 몸은 내 마음이 간 곳에 와 있어요"라며 진심을 전했다.
김지욱은 "올라갈게요"라며 돌아섰고, 손해영은 차희성(주민경)이 한 말을 떠올렸다. 앞서 차희성은 '너는 설레는 게 참아져? 그 감정을 외면하는 것도 기만이야. 인생은 한 번이고 시간이 없어, 우린'이라며 조언한 바 있다.
손해영은 옥탑방으로 향했고, 김지욱은 인기척을 듣고 밖으로 나왔다. 손해영은 곧바로 김지욱에게 키스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샘 해밍턴 아들' 윌리엄·벤틀리, 모델 데뷔…해외 진출
- 우지원, '이혼' 뒤늦게 알려져…가정폭력 현행범 체포 재조명
- 김다현, 父 김봉곤 '26억 빚' 해명…"아빠 교통사고 사망설에 오열"
- '미스코리아 출신' 신해리, 향년 32세 사망…동료가 전한 부고
- '열애 인정' 김종민, 여친 정보 공개 "결혼 해야죠"
- 웨딩드레스 입은 한승연, 결혼 임박?…"축하해"
- '재산 1조설' 유재석, 상위 0.05% 블랙카드 공개…"방송국 돈 아껴야" (런닝맨)
- '돌싱' 명세빈, '17살 연하男'에 대시 받았다→나이트 부킹썰 폭로 (솔로라서)
- 23기 상철, '성매매 절도 의혹' 정숙에 피해 "중도 하차"…현커 여부까지 '아쉬움↑' [엑's 이슈]
- 이시영 아들, 학비만 6억 국제학교 다닌다…럭셔리 스쿨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