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실내흡연 모습 포착···식당 테이블서 ‘연기발사’
이선명 기자 2024. 9. 16. 20:31
엑소 멤버 백현이 실내흡연을 하는 모습이 공개돼 비판을 샀다.
백현이 식당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실내흡연을 하는 영상이 16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엑스에서 확산되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 백현은 구석 자리에 앉아 대화를 나누다 담배를 피우고 있다. 담배를 흡입하고 연기를 내뿜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자리에는 남녀 스태프로 추정되는 이들이 함께 자리했다.
이 영상이 언제 어디에서 찍혔는지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 공유자는 ‘엑소 변백현, 실내흡연을 하다’라고 부연했다.
백현은 애연가로 알려져 있다. 백현이 지인들과 자리하는 사진에서 그가 담배를 지니고 있는 모습이 여러 차례 포착됐다.
다만 백현이 실내흡연을 했을 경우 관련 민원에 이어 과태료 처분까지 나올 가능성이 있다. 같은 엑소 멤버 디오가 실내흡연을 하는 모습이 알려져 민원이 나왔고 과태료 처분을 받았다.
엑소 멤버 백현의 실내 흡연 모습은 확산돼 누리꾼들의 비판과 마주했다. ‘연예인이 무슨 특권층이냐’ ‘함께 밥 먹는 스태프들은 대체 무슨 죄냐’ ‘아무리 회식이어도 사람 면전에 연기를 내뿜는 건 도를 넘어 섰다’ ‘행실이 놀랍지도 않다’ 등 백현의 실내흡연을 지적하는 의견이 잇따랐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으뜸기업’ 하이브, 퇴사자 ‘족쇄’···독소조항 걸었나
- [종합] 지연·황재균, 얼굴 안 보고 2년 만에 ‘남남’ 됐다
- [종합] ‘케이티♥’ 송중기, 둘째 출산 소감 “예쁜 공주님 태어나”
- [스경X초점] 민희진 떠나는데··· 뉴진스, 온전히 ‘희진스’ 될까?
- 유아인 “재판 중 부친상, 이보다 더 큰 벌 없다” 선처 호소
- [공식] 에일리,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고맙고 든든한 사람”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