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 '유라인' 됐다…유재석 친정 복귀 '싱크로유'로 정규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시, 카리나가 정규직 '유라인'에 탑승했다.
KBS 2TV 새 예능 '싱크로유'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드림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다.
특히 카리나가 '심장 어택' 당한 드림아티스트의 무대가 등장해 스튜디오를 환호성 치게 했다는 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호시, 카리나가 정규직 '유라인'에 탑승했다.
KBS 2TV 새 예능 '싱크로유'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드림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다. 지난 파일럿 방송에서는 귀 호강 커버 무대가 선사하는 무한 감동과 함께 고도의 고막 싸움이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16일 정규 첫 방송되는 '싱크로유'는 친정 KBS로 3년 만에 돌아온 유재석을 필두로 이적, 이용진, 호시, 카리나, 조나단으로 이뤄진 완성형 MC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공개된 1회 미리 보기 영상에서는 최정상 드림아티스트 라인업이 공개된 데 이어 고퀄리티 반전 무대를 예고해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 가운데 '막내 라인' 호시, 카리나가 '유라인' 합류 후 나온 주변 반응을 언급해 눈길을 끈다. 호시는 "세븐틴 멤버들과 방송을 같이 봤는데, 특히 승관 씨가 제가 유라인이 된 걸 불편해 하더라"고 전해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에 유재석은 "승관 씨가 제 다른 프로그램에도 나와서 꼴 보기 싫다고 했다"며 생생한 증언을 더해 호시를 파안대소하게 한다.
카리나는 "에스파 멤버들이 현장에서 보는 걸 부러워했다. 특히 김경호 선배님이 'Next Level'을 불러 주셨는데, 또 어떤 가수 분들이 에스파 커버 무대를 불러 주실 지 기대된다"며 들뜬 마음을 전한다.
그런가 하면 호시와 카리나는 이번 정규 시즌에서도 '감성 F 막내즈' 활약을 예고했다. 호시는 "잠깐 더 들으면 안 돼요? 너무 좋은데"라며 승부를 잊고 무대에 푹 빠져 유재석을 빵 터지게 한다. 특히 카리나가 '심장 어택' 당한 드림아티스트의 무대가 등장해 스튜디오를 환호성 치게 했다는 후문.
'감성 F 막내즈'의 심금을 울린 드림아티스트의 무대는 16일 오후 6시 40분 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후 2회부터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지원, '이혼' 뒤늦게 알려져…가정폭력 현행범 체포 재조명
- '미스코리아 출신' 신해리, 향년 32세 사망…동료가 전한 부고
- '샘 해밍턴 아들' 윌리엄·벤틀리, 모델 데뷔…해외 진출
- 안정환, 용인 조카 물고문 사건 언급 "방송 그만두려 했었다"
- 조영남 "전처 윤여정, 같이 사는 것이나 진배없다"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