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애린, 끈 비키니로 선보인 완벽 볼륨감…"완벽한 늦여름 휴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이 완벽 비키니 자태를 자랑했다.
14일 이유애린은 개인 SNS 계정에 "늦은 여름 휴가는 완벽했다 모두들 행복하고 진한 연휴 보내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시했다.
게시글은 바닷가로 늦여름 휴가를 즐기는 이유애린의 사진과 영상들로 구성됐다.
이유애린은 늘씬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끈 비키니를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이 완벽 비키니 자태를 자랑했다.
14일 이유애린은 개인 SNS 계정에 "늦은 여름 휴가는 완벽했다 모두들 행복하고 진한 연휴 보내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시했다.
게시글은 바닷가로 늦여름 휴가를 즐기는 이유애린의 사진과 영상들로 구성됐다. 이유애린은 늘씬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끈 비키니를 완벽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애린 언니 즐거운 추석 보내요", "즐겁고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세요 아름다워요", "애린 언니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명절 추석도 잘 보내세요"등 훈훈한 명절 인사를 건넸다.
한편 이유애린은 올해 36세로, 2010년 나인뮤지스로 데뷔해 2016년 탈퇴 후 SNS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사진=이유애린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지원, '이혼' 뒤늦게 알려져…가정폭력 현행범 체포 재조명
- '미스코리아 출신' 신해리, 향년 32세 사망…동료가 전한 부고
- '샘 해밍턴 아들' 윌리엄·벤틀리, 모델 데뷔…해외 진출
- 안정환, 용인 조카 물고문 사건 언급 "방송 그만두려 했었다"
- 조영남 "전처 윤여정, 같이 사는 것이나 진배없다"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