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샤월이 되었다" 박나래, '절친' 키 콘서트서 샤이니 입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샤이니(SHINee)의 팬이 되었다고 고백했다.
박나래는 15일 오후 "기범이는 그냥 동료인지 알았는데 콘서트가 끝나고 그는 나에게 연예인 김기범이 되었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진짜 스피드012 콘서트 이후로 이렇게 신나도 설레이고 미치는 콘서트 처음이야.."라며 "키콘 대박 진짜 사랑해요 김기범 나는 샤월(샤이니 팬덤)이 되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샤이니(SHINee)의 팬이 되었다고 고백했다.
박나래는 15일 오후 "기범이는 그냥 동료인지 알았는데… 콘서트가 끝나고 그는 나에게 연예인 김기범이 되었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진짜 스피드012 콘서트 이후로 이렇게 신나도 설레이고 미치는 콘서트 처음이야.."라며 "키콘 대박… 진짜 사랑해요 김기범 나는 샤월(샤이니 팬덤)이 되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나래는 빨간색 튜브톱과 파란색 스트라이프 부츠컷 팬츠를 입고 두건을 두른 채 키와 함께 인증샷을 남겼다. 그의 옆에는 트와이스(TWICE) 지효도 함께 포즈를 취하며 자리를 빛냈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박나래가 신나게 공연을 즐기는 모습이 담기기도 했다.
이에 키는 "너무 고마워♥"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키는 지난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인 '2024 KEYLAND ON : AND ON <#>'을 개최했다.
사진= 박나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지원, '이혼' 뒤늦게 알려져…가정폭력 현행범 체포 재조명
- '미스코리아 출신' 신해리, 향년 32세 사망…동료가 전한 부고
- '샘 해밍턴 아들' 윌리엄·벤틀리, 모델 데뷔…해외 진출
- 안정환, 용인 조카 물고문 사건 언급 "방송 그만두려 했었다"
- 조영남 "전처 윤여정, 같이 사는 것이나 진배없다"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