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2' 정해인, 훈훈한 비주얼로 '경찰 제복' 완벽 소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해인이 '베테랑2' 촬영 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15일 정해인은 개인 SNS 계정에 "영화 #베테랑2 박선우 안녕?"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정해인은 13일 개봉한 영화 '베테랑2'에서 입은 경찰 제복 차림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설레요 너무 잘생김 섹시함 나만 베테랑2 보고 정해인 찾아보는 거 아니쥐?", "역시 제복", "방금 큰 화면으로 박선우 또 보고 왔어요"등 훈훈한 반응을 이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채현 기자) 배우 정해인이 '베테랑2' 촬영 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15일 정해인은 개인 SNS 계정에 "영화 #베테랑2 박선우 안녕?"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정해인은 13일 개봉한 영화 '베테랑2'에서 입은 경찰 제복 차림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했다. 훈훈한 미모로 제복까지 완벽 소화한 비주얼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누리꾼들은 "설레요 너무 잘생김 섹시함… 나만 베테랑2 보고 정해인 찾아보는 거 아니쥐?", "역시 제복", "방금 큰 화면으로 박선우 또 보고 왔어요"등 훈훈한 반응을 이어갔다.
한편 정해인은 류승완 감독의 영화 '베테랑2'에서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황정민 분) 형사의 강력범죄수사대에 합류한 막내 형사 박선우를 맡아 열연했다.
사진= 정해인
윤채현 기자 js410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지원, '이혼' 뒤늦게 알려져…가정폭력 현행범 체포 재조명
- '미스코리아 출신' 신해리, 향년 32세 사망…동료가 전한 부고
- '샘 해밍턴 아들' 윌리엄·벤틀리, 모델 데뷔…해외 진출
- 안정환, 용인 조카 물고문 사건 언급 "방송 그만두려 했었다"
- 조영남 "전처 윤여정, 같이 사는 것이나 진배없다"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