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연휴, 나 홀로 힐링하기 좋은 명소 3 #가볼만한곳
추석을 맞아 친척들의 잔소리에 시달리기 싫다면? 나 홀로 힐링할 수 있는 이색 공간을 찾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만족도 높은 핫플레이스 3곳을 정리했습니다.
책을 읽으면서 칵테일이나 위스키 한잔으로 마음을 달래보는 것은 어떠세요? 이번에 소개할 〈책바〉는 인기 소설에 등장하는 술을 마실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명소입니다. 1000권이 넘는 열람용 서적을 만나볼 수 있는 데다, 운영자가 선별한 책을 구매하는 것도 가능한 것도 주목할 점! 책덕후라면 단연 만족할 만한 곳이겠네요. 이외에도 영화 관람이 가능한 〈책바 시네마〉, 인기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 점도 흥미로운 포인트입니다.
명절 스트레스 해소에 사격만 한 것도 없죠. 이번에 소개할 〈슈터스클럽 사격장〉에선 권총과 소총, 저격총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프로그램이 잘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 사격이 처음이어도 직원들이 하나부터 열까지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만큼 초보자들이 방문하기에도 좋겠네요. 나홀로, 또는 친구와 연인, 가족과 함께 찾는다면 멋진 추억도 만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사격에 몰입하는 과정에서 오는 기분 좋은 성취감은 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똥손도 멋진 그림을 완성할 수 있는, 이색 드로잉카페 〈서울팔레트〉를 소개합니다. 제공된 밑그림 도안 위에 마음껏 색칠하다 보면, 묵은 스트레스도 저절로 사라질 것 같지 않나요? 세심한 붓 터치로 작품을 완성하는 과정에서 오는 성취감도 느낄 수 있고요. 또한, 귀여운 동물부터 달달한 연인의 모습, 그리고 멋진 풍경화까지 도안 종류가 다양한 만큼 취향에 맞게 선택하기에도 좋겠네요. 착용하면 화가 느낌을 낼 수 있는, 일명 '빵모자'로 불리는 아이템이 준비된 것도 주목할 점! 모자를 눌러쓴 채 그림 그리는 모습을 인증샷으로 남겨둔다면 인생사진도 덤으로 가져갈 수 있을 거예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