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제(이지혜), '가족X멜로' OST 가창 '애절한 감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리제(이지혜)가 '가족X멜로' OST 주자로 나선다.
리제(이지혜)가 가창에 참여한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연출 김다예, 극본 김영윤, 제작 MI·SLL)의 일곱 번째 OST '깊은 밤'이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리제(이지혜)가 가창한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의 일곱 번째 OST '깊은 밤'은 15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싱어송라이터 리제(이지혜)가 ‘가족X멜로’ OST 주자로 나선다.
리제(이지혜)가 가창에 참여한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연출 김다예, 극본 김영윤, 제작 MI·SLL)의 일곱 번째 OST ‘깊은 밤’이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깊은 밤’은 혼자만의 생각을 담아낸 아련한 발라드다. 무르익어가는 스토리 전개에 어울리는 애절한 감성의 곡이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리제(이지혜)는 섬세한 가창력과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한층 드라마틱한 감성을 선사한다.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와 리제(이지혜)만의 매력적인 보컬로 완성되는 ‘깊은 밤’은 ‘가족X멜로’의 보고 듣는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싱어송라이터 리제(이지혜)는 Mnet ‘슈퍼스타K4’, ‘보이스 코리아 2020’ 등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My youth(마이 유스)’, ‘너에게 듣고 싶은 말’, ‘안아볼까’ 등 곡을 꾸준히 발표했다. 또한 ‘웰컴투 삼달리’, ‘놀아주는 여자’ 등 인기 드라마 OST에도 꾸준히 참여하며 차세대 OST 퀸으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가족X멜로’는 11년 전에 내다버린 아빠가 우리집 건물주로 컴백하며 벌어지는 피 튀기는 패밀리 멜로다. 배우 지진희, 김지수, 손나은, 최민호, 윤산하 등이 출연하며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리제(이지혜)가 가창한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의 일곱 번째 OST ‘깊은 밤’은 15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MI·SLL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코리아 출신' 신해리, 향년 32세 사망...동료가 전한 부고
- 우지원, '이혼' 뒤늦게 알려져…가정폭력 현행범 체포 재조명
- '샘 해밍턴 아들' 윌리엄·벤틀리, 모델 데뷔…해외 진출
- '쥬얼리 출신' 이지현, ADHD 아들 수학 천재 인증…대회 최우수상까지
- 조영남 "전처 윤여정, 같이 사는 것이나 진배없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