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민♥' 김사은, 제왕 출산 후 하루만에 폭풍 회복 "칭찬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의 아내인 뮤지컬배우 김사은이 출산 후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사은은 제왕 출산 후 하루가 지나고 병원 복도를 걸어다니며 놀라운 회복력을 자랑했다.
한편 김사은은 지난 2014년 슈퍼주니어 성민과 결혼식을 올렸고, 2021년에는 성민과 함께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의 아내인 뮤지컬배우 김사은이 출산 후 근황을 전했다.
김사은은 15일 자신의 계정에 "회복 빠르고 잘 걷는다고 칭찬 받았어요. 포포랑 아직 못 만나서 빨리 보러 가려고 폭풍 회복 중"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사은은 제왕 출산 후 하루가 지나고 병원 복도를 걸어다니며 놀라운 회복력을 자랑했다. 엉덩이를 흔들흔들하는 등 장난기 가득한 밝은 근황을 전했다.
이에 성민은 "포포야 보고있니? 엄마의 회복력! 포포를 만나겠다는 집념이 만들어낸 성과"라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사은언니 정말 대단해요", "제왕하고 하루만에 걷는다고?", "언니 고생했어요", "성민씨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사은은 지난 2014년 슈퍼주니어 성민과 결혼식을 올렸고, 2021년에는 성민과 함께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했다.
사진 = 김사은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용인 조카 물고문 사건 언급 "방송 그만두려 했었다"
- 우지원, '이혼' 뒤늦게 알려져…가정폭력 현행범 체포 재조명
- '미스코리아 출신' 신해리, 향년 32세 사망…동료가 전한 부고
- '샘 해밍턴 아들' 윌리엄·벤틀리, 모델 데뷔…해외 진출
- 조영남 "전처 윤여정, 같이 사는 것이나 진배없다"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죄질 불량" 지적까지…팬들 앞 징역 선고 [엑's 현장]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